유리가 홈 트레이닝 전문가로 나섰다. 일명 ‘입금 후 자기관리 운동법’! 전신, 복부, 하체 운동으로 나누어 매니저와 함께 집에서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운동을 소개했다.
층간소음 없는 버피테스트 꿀조언. 똑바로 선 상태에서 무릎을 구부려 손을 땅에 짚고 앞으로 걸어가 엎드린다. 초보자는 바닥에 무릎을 댈 것. 그 상태에서 팔굽혀펴기한 후 손을 뒤로 밀며 다시 일어서서 만세하는 것까지가 한 세트. 점프 동작 없이 땀 쭉 빼며 할 수 있는 전신 운동. 엎드린 상태에서 양 무릎을 겨드랑이 쪽으로 들어 올리는 동작(사이드 마운틴 클라이머)를 더하면 옆구리살 빼는 데도 효과적이다.
위로 팔을 뻗고 똑바로 누운 상태에서 배에 힘을 주고 몸 전체를 둥글게 웅크린다. 팔꿈치와 무릎을 구부려 서로 닿게 하는 것이 포인트.
양 손에 덤벨을 들고 오른발을 어깨 너비 두 배정도 앞으로 내밀어 벌리고 왼발 뒤꿈치는 세운다. 그대로 중심을 잘 잡고 등과 허리를 쭉 편 상태에서 오른쪽 무릎을 90도 구부린다. 왼쪽 무릎은 바닥에 닿는 느낌으로 몸을 내린다. 반대쪽도 반복한다.
사실, 이 운동 영상은 ‘셀럽브랜드’와 유리가 함께 만든 홈트 세트를 홍보하기 위한 것. 셀럽브랜드는 셀럽들의 관심사를 가지고 제품을 만드는 컨셉의 회사다. 유리는 데뷔 이후 한결같이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 먹는 걸 워낙 좋아해서 늘 운동을 게을리한 적이 없다고. 일상적으로 홈트를 할 때마다 정리정돈도 어렵고 투박한 홈트 용품들에 불만을 느껴서 더 예쁘고, 활용도도 좋은 제품을 만들기로 결심했다.
유리만의 감성을 담은 홈트 용품, ‘유리한홈트’ 세트는 매트, 폼롤러, 1kg 덤벨과 두 가지 탄성의 루프 밴드로 구성된다. 제품을 사지 않더라도 네이버TV 셀럽브랜드 채널에서 부기 뺴는 동작, 옷발 살리는 동작, 다리 길어 보이는 동작 등 유리가 애용하는 운동 동작을 따라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