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정원, 장희령, 손나은이 푹 빠진 오버올 스타일 5
하나만 입어도 스타일 지수 업! 오버올과 사랑에 빠진 셀럽들의 데일리 룩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차정원

@ch_amii
심플하면서도 쿨한 무드가 전해지는 데일리 룩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차정원. 간편한 화이트 슬리브리스에 부드러운 면 소재의 아이보리 오버올을 매치하고 롱 네크리스와 고급스러운 가죽 시계를 곁들여 오버올이 지닌 ‘장꾸’이미지 대신 오히려 포멀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데님 소재의 오버올이 지닌 장꾸 이미지가 부담스럽다면 차정원의 스타일을 참고해도 좋을 듯.
장희령

@hehehe0
오버올 하나만으로도 존재감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장희령이 선택한 원피스 디자인의 컬러 오버올을 즐겨볼 것. 화이트 면 반팔 티에 버건디 컬러의 오버올 원피스를 입고 귀여운 미니 백을 매치한 모습은 경쾌하면서도 존재감이 넘친다. 가을이 오기 전, 오버올 원피스의 매력에 빠져보는 건 어떨지.
아이린

@ireneisgood
그림 같은 휴양지에서도 단 한 벌로도 빛을 발할 근사한 룩을 만들어 줄 화이트 오버올을 입은 아이린의 모습에 자꾸만 시선이 간다. 도트 무늬 브라탑에 레이스 소재를 덧대 로맨틱한 느낌을 전하는 화이트 오버올을 입고 자유분방한 무드의 주얼리와 헤드 스카프까지 매치하니, 이보다 더 완벽한 휴양지 룩도 없을 듯!
손나은

@marcellasne_
요즘 트렌드는 오버올의 한쪽을 자연스럽게 내려 입는 것! 손나은은 블랙 언더웨어를 은근하게 드러낼 수 있도록 데님 오버올의 한쪽을 자연스럽게 오픈해 연출해 화제를 모았다. 여유로운 실루엣과 연한 블루 컬러의 데님 오버올, 스포티한 블랙 브라톱이 어우러져 복고적이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전한다.
나나

@jin_a_nana
데님 오버올 특유의 캐주얼하고 경쾌한 느낌을 한껏 살린 룩을 완성한 나나. 레드 컬러의 반팔 티에 데님 오버올과 투박한 스웨이드 부츠를 신은 모습은 당장 따라 하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이다. 단 세 가지 아이템만으로도 이토록 근사한 룩을 연출할 수 있으니, 입을 게 없어서 고민되는 날은 나나처럼 컬러 반팔 티와 데님 오버올, 투박한 부츠를 골라볼 것.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
Summer fashion trend
셀럽들이 말아주는 쏘-핫 여름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