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 이 화장품 보이면 꼭 사세요
지금 가장 인기있는 다이소 품절대란템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다이소에 가면
‘제2의 리들샷’이라 불릴 만한 지금의 다이소 베스트셀러를 모았다.

상반기 가장 사랑받은 아이 세럼
올 상반기 다이소 뷰티 판매 랭킹 2위를 기록한 클리덤 ‘저분자 콜라겐 아이 마사지 앰플’. 연두콩, 미아, 한별두별 등 수십만 명의 팔로어를 지닌 뷰티 유튜버들이 ‘내돈내산템’으로 소개하며 유명세를 탔다.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콜라겐과 360° 회전 아이볼 애플리케이터가 인기 요인. “클리덤은 눈가, 입가 등 부위별 맞춤 케어로 차별화를 꾀했어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신뢰도까지 확보했고요.” 종근당건강 화장품마케팅파트 박규연의 설명. 그 덕분에 다이소 대표 뷰티 브랜드로 자리 잡으며 마스크, 미스트, 앰플 등 대부분의 제품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leaderm 저분자 콜라겐 아이 마사지 앰플 5천원.

출시 이틀 만에 전량 품절된 선 패치
프롬더스킨의 ‘아웃도어 선 젤 패치’는 씨스타 소유, 개그맨 김지혜 등 아웃도어 애호가들이 애용하는 아이템이다. 특히 골퍼들 사이에서는 필드 필수템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기존 선 패치가 두껍고 사이즈가 한정적이라 불편했다면, 이 제품은 젤 타입이라 원하는 위치와 크기에 맞게 바를 수 있다. 지난 4월, 용량을 절반으로 줄인 다이소 전용 제품이 출시되자 단 이틀 만에 전량 품절되는 기록을 세웠다. 이후 ‘바르는 신개념 패치’라는 독특한 콘셉트와 인증샷을 찍어도 티 나지 않는 특성 덕분에 SNS에서 화제를 모았다.
From The Skin 아웃도어 선 젤 패치 3천원.

한 달간 10만 개 완판, 뾰꾸 패치
다이소 베스트셀러 리스트를 조사할 때도, 지금도 온·오프라인에서 품절 중인 가장 핫한 제품. 지난 7월 출시되었는데, 한달 만에 재고 10만 개가 완판되며 대히트를 쳤다. 이미 누적 판매량 60만 개를 기록한 ‘어성초 칼라민 진정콕 스팟’으로 트러블 케어 효과를 입증한 바 있는 에이솔루션은 이번 제품을 통해 트렌드까지 잡았다. “잘파세대가 환호하는 뾰꾸 트렌드를 겨냥했어요. 페스티벌 시즌에 맞춰 숏폼에서 바이럴 마케팅을 전개했는데 폭발적으로 확산되었죠. 초기 트러블을 잡는 패치는 빛바랜 듯 빈티지한 색의 별·달·행성 아이콘, 애프터 케어 제품은 컬러풀한 하트·체리·스마일 모양으로 디자인을 달리한 것도 인기 요인이죠.” 애경산업 화장품사업부문 화장품브랜드3팀 윤강미가 전한다.
A.Solution 트러블 스팟 패치 2천원.

누적 판매량 22만 개, 수분 크림
다이소 론칭 이후 누적 판매량 22만 개를 돌파한 더랩바이블랑두 ‘클리어 히알 물광 크림’.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린 베스트 아이템으로 ‘화잘먹템’이라 불린다. 다이소 화장품만 100만원어치 넘게 사용해온 뷰티 유튜버 인씨가 ‘무조건 쟁여야 할 스킨케어템’으로 추천하며 유명세를 타기 시작. 초반에는 끈적임 없는 편안한 사용감으로 호응을 얻다가 이후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높인다는 것이 소문나며 인기에 부스터를 달았다. 여기에 수분을 머금은 듯한 촉촉한 속광을 연출하는 베이스 트렌드와 맞물려 단숨에 품절대란을 일으켰다.
The Lab By Blanc Doux 클리어 히알 물광 크림 5천원.

TOP3 비타민C 앰플
상반기 뷰티 베스트셀러 3위(참고로 1~2위는 여전히 VT 코스메틱 ‘리들샷 앰플’과 메디필 ‘물광 랩핑 마스크’다)에 오른 본셉 ‘비타씨 동결 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는 다이소몰 재입고 알림 신청 1위 타이틀까지 거머쥐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화제가 된 비결은 독특한 사용 방식. 레티놀 앰플에 동결건조한 비타민 볼을 직접 섞어 쓰는 DIY 콘셉트로, 사용 직전 믹스하는 신선한 제품이라는 인식과 재미가 동시에 통했다. 또한 고기능성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는 점도 ‘좋아요’를 불렀다. 이후 피부 톤이 환해진 것을 경험한 사람들이 SNS에 피부 변화를 공유했고 지금도 날개 돋친 듯 팔리고 있다.
Boncept 비타씨 동결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 5천원.

실검 단골손님, 글로 앰플
X에서 활동하는 뷰티 인플루언서 로로뷰티가 1만1천원에 물광주사 500대 맞은 피부를 만들 수 있다며 ‘로로 정식’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VT 코스메틱 ‘리들샷 100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 큐어소나 ‘래디언스 글로우 앰플’, 메디필 ‘엑스트라 슈퍼 9 물광 리프팅 랩핑 마스크’를 차례대로 바르는 조합. 이를 따라 해 피부에 광이 감도는 애프터 사진을 업로드한 간증 후기만 수십 개다. 핵심 아이템인 큐어소나 앰플은 ‘재고가 있을 때 바로 사야 하는 빨간 앰플’로 불리며 다이소몰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서 자주 볼 수 있다.
Curesona 래디언스 글로우 앰플 5천원.

데뷔 즉시 1위, 속눈썹 영양제
지난 4월, 출시와 동시에 다이소몰 전체 판매 랭킹 1위에 등극한 슈퍼 루키. 속눈썹 영양과 스타일링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가성비템으로 다이소 추천 제품을 소개하는 SNS에 단골로 등장한다. 속눈썹이 길고 풍성해졌다는 리뷰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그 덕에 출시 후 지금까지 월 평균 2만 개가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 블랙 젤 제형으로 마스카라를 한 듯 또렷한 속눈썹을 만드는 틴팅 세럼과 짧고 힘 없는 속눈썹을 탄탄하게 만드는 래시 세럼으로 구성되어 하루 종일 속눈썹을 케어할 수 있다. 속눈썹 펌이나 연장을 한 이들에게는 필수템으로 자리 잡으며, 시술 후 다이소에서 꼭 사 간다는 루틴까지 생겨났다.
Growus 롱 래스팅 클리어앤틴팅 2IN1 아이래쉬 세럼 5천원.

하루에 1만 장 판매, PDRN 시트 마스크
리들샷으로 다이소 왕좌를 차지한 VT 코스메틱이 새로 론칭한 PDRN 광채 라인. 출시 직후 시트 마스크, 에센스, 크림 등 6종이 모두 품절되었다. 그중에서도 이 제품은 출시 당일에만 1만 장 가까이 판매되었고 두 달간 다이소몰에서 재입고를 7차례나 반복했다. SNS에서는 보이면 무조건 사야 한다며, 매장에 진열된 박스째 쟁이는 인증샷이 유행처럼 번졌다. VT 코스메틱 국내마케팅팀 신영인은 “지금 가장 주목받는 PDRN 성분을 1천원에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을 인기 요인으로 꼽는다. 사용자 리뷰에서도 “PDRN 페이스 마스크로 유명한 타 브랜드 못지않다” “빠르게 수분이 채워져 피부가 건강하게 빛난다”는 등 긍정적인 반응이다.
Vt Cosmetics PDRN 광채시트마스크 1천원.
Credit
- 사진/ 김래영
- 디자인/ 이예슬
- 디지털 디자인/ GRAFIKSANG
2025 가을 패션 트렌드
가장 빠르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셀럽들의 가을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