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근무할 때 꼭 해야하는 스트레칭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Beauty

재택근무할 때 꼭 해야하는 스트레칭

커피보다 훨씬 더 효과적이라는데!

BAZAAR BY BAZAAR 2021.02.01
 
회사보다 긴장감이 떨어지는 재택근무. 외부 자극 없이 오랜 시간 동안 얌전히 앉아서 일을 해야 하는 만큼, 집중력이 필요하다. 커피에 의지하기 힘들 때, 한 번씩 따라 해보면 피로감이 덜하고 정신이 맑아진다.
 
 

업무의 피로를 풀어주는 힐링 스트레칭  

스트레칭하면, 유튜브 채널 〈강하나 스트레칭〉을 빼놓을 수 없다. 스트레칭계의 조상님이자 구독자 50만의 〈강하나 스트레칭〉에는 땀 냄새 나는 다이어트 영상부터 스트레칭까지 다양한 운동 영상이 업로드되어 있다. 그중 눈과 몸이 냉수마찰하듯 시원해지는 힐링 스트레칭 영상으로 업무 효율을 올려보자. 
 
 

방으로 출근하기 전, 잠을 깨고 싶을 때

씻을 필요 없는 재택근무. 업무 시작 10분 전에 겨우 일어나 컴퓨터에 앉는 직장인이 대부분 일터. 뇌가 제대로 회전하기 위해서는, 본격적으로 집중하기 2시간 전에 미리 깨어 있어야 한다고. 몸은 편하지만, 정신은 몽롱해져 있기 쉬운 상황이니, 유튜버 ‘듀잇’의 잠 깨는 스트레칭을 꼭 따라 해볼 것. 바닥에 앉아서 5~6분 정도면 투자하면 몸이 잠이 달아난다. 
 
 
 

점심 먹고 나른해질 때, 의자에 앉아서 스트레칭  

‘개인 트레이닝을 받는 것 같다’, ‘시원해서 깜짝 놀랐다.’라는 댓글이 대부분인 스트레칭 영상. 재택근무하는 직원뿐만 아니라, 온라인 수업을 하는 학생들에게도 인기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