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와 한 몸이 되면서, 요령있게 메이크업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마스크에 덜 묻어나지 않는 베이스 제품과 립스틱이 여전히 강세인 올해, 장기화된 코로나 19 속에서도 소비자들이 화장대에서 놓치지 않았던 메이크업 제품은 무엇이었을까?
AM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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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USE 듀 젤리 비건 쿠션 SPF 38 PA+++ 3만4천원
올해 어뮤즈 '듀 젤리 비건 쿠션'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체 판매 랭킹 1위 (10/28 론칭일 기준)를 한 히트 쿠션입니다. 네이버 쇼핑 많이 찾아본 파운데이션 1위는 물론,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유튜버들의 애정템으로 손꼽혔는데요.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클린 쿠션으로,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물찬광을 연출해줍니다. _어뮤즈 구슬기 과장
BYRE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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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REDO 립 밤 크로모포비아 6만7천원
GIVENCH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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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IVENCHY 르 루즈 딥 벨벳 N37 루즈 그레네 4만8천원대
LAURA MERCI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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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URA MERCIER 플로리스 뤼미에르 레디언스 퍼펙팅 쿠션 쿠션 6만 9천원대, 리필 15g 4만3천원대, 퍼프2pk 1만 1천원대
NA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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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RS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
'속광쿠션'이라는 애칭에 걸맞게 피부 속부터 윤기가 차오르는 듯한 글로우 스킨 연출해주며, 조절 가능한 커버력으로 기본에 충실한 것은 물론, 자외선 차단, 미세먼지 흡착 방지, 블루라이트 차단에 도움을 주는 기능까지 겸비한 나스의 쿠션 파운데이션. 올 한 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킨 결과 2021년 나스 연간 누적 판매 기준 NO.1을 기록하며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습니다.한국 여성 피부 톤에 꼭 맞는 쉐이드와 한국의 지명에서 따온 '남산'과 '한라' 네이밍이 여심을 사로잡았답니다. 나스하면 떠오르는 컬러 '블랙' 과는 다른 매력의 산뜻한 베이지 케이스가 SNS에 대거 등장하며 인기를 실감했죠. _나스 PR & Communications 정재은 대리
VD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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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DL 아이파인 더블 엣지 아이브로우 펜슬
"발림성도 좋고 눈썹의 모양을 잡기 좋아요!", "어색하지 않게 눈썹을 그릴 수 있어서 재구매하고 있어요". ‘아이파인 더블 엣지 아이브로우 펜슬’ 를 사용한 구매자들의 대표 리뷰입니다. 제품 출시 이후, 브로우 카테고리 국내 매출 전년 대비 181% 가 급증하였는데요. 해외에서도 러브콜을 받아 일본과 미국에도 수출하여 국/내외 전년대비 303% 신장한 효자템이죠._ VDL 마케팅팀 서민희ABM
ZAR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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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ARA 얼티미트 매트 립스틱 오리지널 컬러 1만9천원
2021년 자라에서 본격적으로 전개를 시작한 뷰티 컬렉션 중 판매 실적 기준으로 1위한 제품은 얼티미트 매트 립스틱입니다. 론칭 이후 글로벌은 물론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아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인데요. 인기 요인은 웜 톤부터 쿨 톤, 비비드한 컬러부터 누드 톤까지 다양한 컬러와 리필이 가능한 케이스. 매트한 재형이지만 입술에 바를 때 부드럽고 파우더리한 포뮬러로 바뀌면서, 한 번의 발림으로 선명하게 살아있는 컬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_ ZARA 커뮤니케이션 팀 이미진 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