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많관부! 새로운 모델로 눈도장 찍은 브랜드

브랜드 모델로 근황을 알린 스타들

BYBAZAAR2021.03.29
 

정은채 x 끌레드뽀 보떼

cle de peau BEAUTE 래디언트 파운데이션 내추럴

cle de peau BEAUTE 래디언트 파운데이션 내추럴

최근, 끌레드뽀 보떼의 한국 공식 모델이 된 정은채. 한국 모델로는 처음이다. 피부마저 '우아하다'고 느끼게 만드는 정은채는, 신제품 '래디언트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내추럴' 출시에 맞춰 캠페인 활동도 시작할 예정."정은채만이 가지고 있는 차분하고 지적인 분위기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끌레드뽀 보떼가 지향하는 아름다움의 가치와 부합해 한국 첫 앰버서더로 발탁하게 됐습니다."끌레드뽀 보떼 PR & 커뮤니케이션팀 김나영 차장이 발탁 이유에 대해 전한다.
 
 
 

황광희 x 스킨푸드  

SKINFOOD로 인사하는 광희

SKINFOOD로 인사하는 광희

유튜브 〈네고왕〉에서 '스킨푸드'에 아이디어를 쏟아낸 리액션 자판기, 광희가 스킨푸드와 약 6개월 간 손을 잡을 예정이다. 〈네고왕〉에서 협상한 이 후, 사이트 폭주는 물론 매출 급상승한데에 대한 보답인걸까? 의리지킨 스킨푸드는 이번에 오프한 신촌점에 광희가 아이디어를 내고, 많은 소비자가 호흥한 텃밭존까지 만들며 애정을 드러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앞으로 광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친근감 있게 전달하며 소통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김우빈 x 조 말론 런던  

JO MALONE LONDON 데이드림 인 컬러

JO MALONE LONDON 데이드림 인 컬러

조 말론 런던 공식 앰버서더로 근황을 알린 김우빈이, 매년 꽃을 테마로 선보이는 조 말론 런던 '블로썸 컬렉션'으로 활동을 알렸다. 신제품 '데이드림 인 컬러'는 하와이의 이국적인 해변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무엇보다 기존에 없던 컬러풀한 보틀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물론 오랜만에 근황을 알린 김우빈과 그의 화난 근육 역시 시선 강탈!  
 
 

엑소 카이 x 바비 브라운  

BOBBI BROWN 모델이 된 엑소 카이

BOBBI BROWN 모델이 된 엑소 카이

엑소 카이의 얼굴을 바비 브라운에서도 볼 수 있게 됐다. 심지어 아지아 지역 뮤즈(중국 제외)라 아시아 전 매장, 소셜 등 다양한 채널에서 카이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듯! "MZ세대들이 매력 있는 브랜드로 인식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입니다."라고 브랜드 매니저가 기대를 드러냈다. 카이와 함께하는 첫 제품은 '인텐시브 스킨 세럼 레디언스 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