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후에도 똑같아! 윤승아의 관리법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Beauty

임신 후에도 똑같아! 윤승아의 관리법

운동, 식단, 부기 케어법까지 공유드림

BAZAAR BY BAZAAR 2023.01.11
YouTube @승아로운

YouTube @승아로운

배우 윤승아가 결혼 7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렸다. 41살의 나이로 첫 아이를 품게 되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임신 전과 똑같은 외모를 자랑하는 그녀의 관리 비법은?

 

운동, 다시 시작

YouTube @승아로운

YouTube @승아로운

조심해야 하는 초기에는 운동을 못 했었는데, 최근 필라테스를 다시 시작했다. 각자에게 모두 잘 맞는 운동이 있지만 윤승아는 본인에게 필라테스가 잘 맞는다고 느꼈다고 한다. 다이어트와 운동은 물론이고 자세 교정 효과까지 있으니 일석삼조. 특히 경직된 목과 어깨 사이의 공간이 많이 넓어지고 부기도 완화되는 것 같아 도움을 많이 받았다. 과거에도 꾸준히 자이로토닉, 필라테스와 발레 등을 해온 것으로도 유명하다.
 

입덧 후 식단은?

YouTube @승아로운

YouTube @승아로운

한동안 물만 마셔도 역류할 정도로 입덧을 심하게 앓고, 지금은 소화불량과 역류성 식도염 때문에 고생하고 있다는 그. 하지만 간단하게라도 식단을 잘 챙겨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몸무게가 과도하게 늘지 않으면서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가 중요하기 때문이다. 윤승아는 샐러드를 좋아하는데, 베이스는 같지만 토핑만 바꿔 가며 먹어도 전혀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이야기했다. 특히 추천하고 싶은 종류는 비건, 그중에서도 중동식 병아리콩 무스 튀김인 팔라펠을 골랐는데 콩으로 만들어 단백질이 풍부하며 겉바속촉,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 큰 샐러드를 사 두고 원하는 토핑을 추가해 먹으면 포만감도 느껴지고 질리지 않는다.
 

건조함, 부기 타파

YouTube @승아로운

YouTube @승아로운

여름에도 유분이 거의 없는 건조 피부로 유명한 윤승아. 특히 임신 후에 몸까지 찢어질 듯 건조함을 많이 느껴 꼼꼼히 관리하고 있다고. 순한 종류의 스킨케어를 넉넉히 바르고 밤에 씻고 난 수건을 꼭 짠 다음 널어두는 등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습도를 조절한다. 또, 임신 후 몸이 특히 잘 붓는데 부기 제거를 위해 묽은 제형의 수분크림을 바른 후 림프 마사지를 해 부기를 케어한다. 귀 아래와 목 뒤, 쇄골 부분을 쓸어주며 림프 마사지하고 괄사를 함께 사용해 효과를 업 시키기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