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대충 만들어도 맛있다? 한예슬식 다이어트 레시피

건강하게 뚝딱! 5분컷 레시피

BYBAZAAR2021.03.10
한예슬 is

한예슬 is

유튜브를 통해 다이어터들을 위한 건강하고 간단한 요리법을 공유해주며 ‘오버나이트 뮤즐리’ 대란을 일으키기도 했던 한예슬. 그가 또! 새로운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의 주인공은 치킨 토르티야 랩과 바나나 팬케이크. 특히 바나나 팬케이크는 밀가루가 전혀 들어가지 않고 오로지 계란과 우유, 바나나로만 만들어낸 건강 간식으로 눈길을 끌었다.
요리 곰손도 할 수 있는 한예슬식 신상 레시피 두 가지를 자세히 소개한다.

치킨 토르티야 랩

치킨 토르티야 랩치킨 토르티야 랩썸네일치킨 토르티야 랩
1. 올리브오일, 소금, 후추를 뿌려 버무린 닭가슴살을 종이 포일로 감싸 에어프라이어에 굽는다.
2. 토르티야에 치즈, 살사, 사워크림을 올린다.
3. 파프리카와 할라페뇨를 얹은 후 구운 치킨을 잘게 찢어 올린다.
해봤더니 사실 실패할 수 없는 요리다. 토르티야는 그냥 사용해도 좋지만, 기름을 두르지 않은 팬에 30초 정도 구우면 더 부드럽게 말리고 맛도 좋아진다. 솔직히 말하면 사워크림과 할라페뇨는 빼고 파프리카는 개인적으로 싫어해서 냉장고에 있던 샐러드용 채소로 대체했다. 즉 같은 재료는 살사, 치즈, 닭가슴살뿐. 하지만 충분히 맛있었다. 한예슬의 말처럼 재료로 어떤 걸 넣어도 웬만하면 괜찮을 수밖에 없는 음식이 바로 토르티야 랩! 채소를 듬뿍 넣으면 다이어트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없다.

바나나 팬케이크

바나나 팬케이크바나나 팬케이크바나나 팬케이크
1. 볼에 계란 두 개를 깨 넣고 우유를 살짝 넣어 풀어 두고 바나나는 걸쭉하게 으깬다.
2. 두 가지를 섞은 후 버터를 녹인 팬에 노릇하게 굽는다.
3. 동그랗게 자른 바나나와 메이플시럽을 뿌린다.
해봤더니 의외로 잘 구운 고소한 빵 맛이 난다는 평. 계란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타지 않고 예쁘게 구우려면 꽤 고도의 프라이팬 운전실력을 요하지만, 불을 너무 세게 하지 않는다는 요령만 알면 쉽다. 도톰하고 예쁜 모양은 아니어도 디저트나 당 충전이 필요할 때 좋은 간식이 될 듯!

영상으로 확인하기

지난 영상에서 소개한 5가지 레시피

그릴드 연어오믈렛 머핀프렌치 토스트그릭 샐러드그릴드 브로콜리
소개한 요리들이 할 만 하다고 느껴진다면, 다른 레시피들도 참고해 보자.

Weekly Hot Issue

Beaut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