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트로피가 모자라'..<백상예술대상> TV연기상 치열한 각축!
'백상' 남녀 최우수 연기상..쟁쟁한 배우들 노미네이트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사진 / 백상예술대상 사무국
「
TV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 주인공 누굴까?
」
사진 / 백상예술대상 사무국
TV부문남자부문 최우수연기상은 JTBC와 tvN, 그리고 OTT가 맞붙는다. 안타깝게도 지상파 드라마는 단 한 작품도 후보에 오르지 못했다. JTBC는 지난해 상반기 <나의 해방일지>, 하반기 <재벌집 막내아들>로 인기를 거머쥔 배우 손석구와 이성민이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tvN은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이병헌, <일타 스캔들> 정경호다. 그리고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카지노>의 최민식이 노미네이트 됐다. 모든 작품이 넘치도록 큰 사랑을 받았고, 모든 배우들이 자신의 배역을 '착붙'으로 소화했기에 심사의 고민은 깊어질 수밖에.
「
TV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 트로피가 모자라!
」
사진 / 백상예술대상 사무국

사진 / 백상예술대상 사무국
TV부문여자부문 최우수연기상 역시 트로피가 모자라긴 마찬가지다. JTBC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김지원, tvN <슈룹> 김혜수,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 넷플릭스 <더 글로리> 송혜교, 그리고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의 수지다. 특히 <나의 해방일지>, <더 글로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TV부문 작품상 후보에도 올라있어, 작품과 주연으로 연결되는 트로피의 행방이 궁금증을 더한다.
「
TV부문 남녀조연상, 선이냐 악이냐!
」
사진 / 백상예술대상 사무국
'제59회 백상예술대상'의 TV부문 남자조연상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따스한 상사 정명석 역을 소화한 강기영, 그리고 각가가 <안나>와 <더 글로리>에서 분노 유발 악역을 소화한 김준한과 박성훈이 맞붙는다. 선과 악의 경계에 선 <재벌집 막내아들> 김도현, 넷플릭스 시리즈 <수리남> 조우진도 이번 경쟁에 합세한다.

사진 / 백상예술대상 사무국
TV부문 여자조연상도 악역을 실감나게 소화한 <더 글로리> 임지연, <안나> 정은채가 후보에 올랐다. 더불어 <재벌집 막내아들> 김신록, <더 글로리> 염혜란, <나의 해방일지> 이엘도 노미네이트 되어 이들과 경합을 펼친다.
「
딱 한 번의 기회! '남녀신인상' 후보는?
」
사진 / 백상예술대상 사무국

사진 / 백상예술대상 사무국
<더 글로리> 김히어라, <일타스캔들> 노윤서, <나의 해방일지> 이경성,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주현영, 하윤경은 TV부문 여자조연상 후보로 각축을 벌일 예정.

사진 / 백상예술대상 사무국
Credit
- 프리랜스 에디터 / 박현민
- 사진 / 백상예술대상 사무국
2025 가을 패션 트렌드
가장 빠르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셀럽들의 가을 패션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