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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절 동안 축적한 칼로리 불태울 유이의 홈트?!

세상에 이런 홈트는 없었다! 게임하듯 따라 하는 유이의 최애 동작 BEST3

BYBAZAAR2021.02.13
평소 군살 없이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유이. 최근 네이버 TV 〈유이의 라스트핏〉을 통해 운동 메이트가 되어 따라 하기 쉬운 다양한 운동 방법을 모아 선보이고 있다. 유이의 라스트핏은 한 영상(15분)이 3단계 홈트로 구성된 게 특징. 초급-중급-고급 순으로 진행되어 운동이 처음인 사람도 단계별로 무리하지 않고 진행할 수 있다. 칼로리 높은 설 명절 음식들로 배를 채웠다면 지금 당장 따라 해 체지방을 불태워 볼 것.
유이 인스타그램(@kim_uieing49)

유이 인스타그램(@kim_uieing49)

 

지옥에서 온 전신 루틴

엄청난 운동량을 자랑하는 유이의 전신 운동. 맨몸 운동으로 보기엔 쉬워 보이나, 에디터가 직접 해보니, 오늘부터 1주일만 한다면 2킬로는 그냥 빠질 수 있을 것 같은 운동 강도다. 사이드 스텝, 버드독, 스탠딩 토 터치로 가볍게 몸을 풀어주는 초급부터, 덤벨을 활용한 고강도 전신 운동까지. 설날 때 급하게 찐 살 빼기에 제격!
사이드 스텝/ 가볍게 전신을 풀어주는 유산소 운동버드독/ 엉덩이와 팔을 이용해 코어를 단련하는 전신 운동스탠딩 토 터치/ 하체와 복근을 자극하는 동작하이니 러닝/ 다리 근력을 키울 수 있는 유산소 운동오버헤드 싯 업/ 팔과 복근을 단련하는 운동내로우 스쿼트 앤 스타/ 점핑 하체를 단련하는 강도 높은 유산소 운동덤벨 프레스 앤 스탠딩 레그 익스텐션/ 어깨, 코어, 하체를 단련하는 고강도 전신 운동버드독 앤 베어 홀드/ 코어, 팔, 다리, 엉덩이를 자극하는 고강도 전신 운동스쿼트 워크 앤 슬로우 버피/ 스쿼트와 버피 동작을 합친 지구력이 필요한 전신 운동
 

러브 핸들 썰어버릴 허리 운동

신년 새로운 다짐으로 ‘다이어트’를 결심했다면? 뱃살보다 빼기 힘들다는 옆구리 운동 영상을 주목하자. 간단한 스트레칭부터 수건 데드리프트까지. 따라 하는 것만으로도 매끈한 허리 라인을 보장해 준다.
 

하.비 탈출 허벅지 운동

‘꿀벅지’라는 별명을 가졌을 만큼 탄탄한 하체라인을 소유한 유이. 하체 고민러들을 위해 유이가 꿀팁을 방출한다. 허벅지 유형별(근육형, 부종형, 지방형) 최적의 운동을 콕 집어주는 팁까지 전수하니 놓치지 말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