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요즘 나만 빼고 다 한다는 투톤 브릿지 헤어!

제니, 나은, 조이 등 핫한 스타들도 꽂힌 헤어 스타일은?

BYBAZAAR2020.08.05
올여름 기분 전환으로 새로운 헤어 스타일을 고민중이라면? 요즘 핫한 블랙핑크 제니, 에이프릴 나은, 레드벨벳 조이 등 스타들도 꽂힌 투톤 브릿지 헤어 스타일을 주목해보자. 자체만으로도 트렌디한 헤어 스타일이지만, 어떻게 연출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아래의 스타 헤어스타일을 참고해 여러분도 도전!
 
블랙핑크 제니 
 
제니가 제니 했다! 블랙핑크 선공개 타이틀 곡〈How You Like That〉을 공개와 동시에 큰 이슈를 모은 것은? 바로 제니의 투톤 브릿지 헤어 스타일. 앞머리 부분을 금발로 염색한 후, 반 묶음 헤어스타일을 연출한 제니. 올블랙에 반 묶음 헤어스타일을 연출했다면 어땠을까. 아마 단정한 무드로 그쳤을 것. 하지만 금발 컬러 포인트에 블랙 리본 헤어 액세서리를 더 해 오묘하면서 힙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에이프릴 나은 
 
투톤 브릿지 헤어를 도전할까 말까 고민에 빠졌다면? 떠오르는 스타, 에이프릴 나은의 헤어 스타일을 주목하자. 당장 미용실로 직행하게 될 것! 자신의 SNS에 카키, 퍼플 등 다양한 컬러의 투톤 브릿지 헤어로 각양각색 헤어 스타일을 선보였기 때문. 포인트로 머리를 촘촘하게 땋아 브레이드 헤어를 연출하거나, 앞머리를 내리고 양 갈래로 묶어 발랄하면서도 한층 더 사랑스러운 무드를 완성했다. 

 
 
배우 이유비
 
최근 찰떡 헤어스타일로 화제를 모은 배우 이유비. 특별한 스타일링을 하지 않아도 긴 생머리의 핑크 컬러 포인트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냈기 때문. 오히려 긴 생머리 자체만으로도 이미 시크한 듯 신비로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긴 생머리가 지겨운 분들은 투톤 헤어 스타일에 도전해보자! 
 
레드벨벳 조이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싹쓰리의 열풍으로 뉴트로 스타일이 계속 핫이슈다. 나도 한번 뉴트로 스타일을 연출해보고 싶다면? 헤어 스타일로도 충분히 가능하다. 조이처럼 얇게 금발 컬러로 브릿지 포인트를 더해보자. 마치 90년대 스타 느낌! 여기에 화이트 헤어 밴드 하나만 척 걸쳐도 뉴트로 헤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쉽고 간단하게 스타일 업! 
 
제이미
 
요즘 힙한 아이콘의 대명사 제이미. 그야말로 헤어스타일도 HIP! 단발머리에 시선을 사로잡는 레인 보우 컬러 브릿지로 포인트를 더한 그녀. 여름철 찌는 더위 속, 시원해 보이는 효과는 물론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