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 메이크업, 어디까지 해봤니?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Beauty

입술 메이크업, 어디까지 해봤니?

친절한 말을 담아내는 아름다운 입술의 향연.

BAZAAR BY BAZAAR 2019.11.26

ZOOM IN 

애머시스트가 세팅된 ‘빵 드 쉬크르 인터체이블’ 화이트 골드 링은 Fred.

애머시스트가 세팅된 ‘빵 드 쉬크르 인터체이블’ 화이트 골드 링은 Fred.

REFRESH
한 해의 끝과 시작이 만나는 시기. 대담한 립 메이크업으로 엔딩 무대를 즐기고, 손맛 장인이 선사하는 쉼을 통해 새해를 준비해보길. 1일 1팩의 여유와 나를 위한 향도 기분 좋은 이음새가 되어줄 것이다.
 

 
GLOSSY LIDS
화려한 컬러나 테크닉은 필요 없다. 얼굴에 하이라이트를 더하듯 미세한 글리터로 입술에 빛을 더하면 그것만으로 특별한 룩이 완성되니까. 글로스나 립밤을 입술 산보다 살짝 위로 올려 바른 후 하이라이터를 더할 것. 윗입술의 볼륨을 살릴수록 더 어려 보인다.
 

 
TWO-TONE
오렌지와 핑크의 조합. 개성 강한 두 컬러가 만나면 의외의 재미를 준다. 이때 오렌지는 채도가 낮은 색, 핑크는 채도가 높은 색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 메이크업 아티스트 최시노는 “매트한 립스틱이라면 펄이 있는 제형을 선택해보세요. 입술이 건조해 보이지 않아요.”라고 전한다.
 

 
WET AND WILD
한국인이 사랑하는 스머지 립. 보통 매트하게 연출해 데일리 룩으로 활용하지만 립글로스를 더하면 홀리데이 메이크업으로도 손색없다. 연한 핑크 컬러를 베이스로 바른 후 아이섀도 브러시로 레드 립스틱을 입술 안쪽부터 채워주면 부드러운 번짐 효과를 낼 수 있다.
 

 
GOLD GRADATION
평소 바르는 레드와 코럴 컬러에 골드 하이라이터를 가미해볼 것. 단, 아랫입술까지 라인을 채워 바르면 답답해 보이니 윗입술을 중심으로 연출하자. 콧방울과 턱에도 은은하게 골드 펄을 더하면 조화롭다.
 

 
BLACK LINE
메이크업 좀 한다는 이라면 이번 시즌 립라이너가 필수품이라는 걸 알고 있을 터. 입술 라인을 또렷하게 살린 메이크업이 타임머신을 타고 이동했다. 특별한 날엔 블랙 라인으로 아티스트의 감성을 뽐내보자. 입술 모양에 따라 라인의 위치는 달라져도 좋다. 과감하고 정교한 터치만 갖춘다면!
 

 
COLOR POINT
앞선 메이크업 스킬이 그저 어려운 곰손이라면? 평소 시도하지 않던 컬러로 입술에 포인트를 더하자. 특히 퍼플 컬러는 채도와 명도에 따라 다채로운 느낌을 줄 수 있다. 톤다운된 컬러를 오버 립으로 발라 글램 룩의 정석을 완성해볼 것.  

Keyword

Credit

    에디터/ 정혜미
    사진/ 최문혁
    모델/ 서유진,강남주
    메이크업/ 최시노
    어시스턴트/ 홍서영
    웹디자이너/ 김유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