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도 들었다! 펜디가 선보이는 빅 백의 정체는?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송혜교도 들었다! 펜디가 선보이는 빅 백의 정체는?

펜디의 상징적인 바게트 백이 ‘맥시’ 사이즈로 출시된다.

BAZAAR BY BAZAAR 2023.08.17
사진/ 펜디 제공

사진/ 펜디 제공

가격 5백 49만원가격 5백 49만원가격 5백 49만원가격 5백 49만원가격 5백 49만원가격 5백 49만원가격 5백 49만원가격 5백 49만원
태생부터 아름다움의 다양성에 헌정된 가방, 펜디의 ‘바게트(Baguette) 백’이 이번엔 ‘맥시’ 바게트 백으로 출시된다. 바게트 백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파리지앵의 상징인 바게트 빵을 팔에 끼워 다니는 모습에서 영향을 받았다. 1997년에 론칭한 펜디 바게트 백은 26년간 다양한 소재, 컬러, 장식 등을 대담하게 시도하며 1000가지 버전을 제작했을 정도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에 공개된 맥시 바게트 백은 2008년 하우스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톤온톤 컬러감의 스티치 디테일과 펜디의 상징적인 금장 버클을 통해 클래식함을 재해석했다. 탈부착식 핸들이 있어 손에 들거나 팔 아래 끼울 수 있는 실루엣을 가진 맥시 바게트 백은 넉넉한 수납력은 물론이며, 부드러운 나파 가죽을 사용해 편안하다. 
 
이탈리아의 장인 정신과 예술적인 펜디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맥시 바게트 백’은 블랙과 아이보리 총 2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현재 펜디의 전세계 부티크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