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여기 서울 맞아요? 힙하다 힙해 #신상편집숍

바야흐로 큐레이션의 시대! 취향을 저격하는 따끈따끈 신상 편집숍들.

BYBAZAAR2021.04.05
사진 출처: 프레드 시갈 인스타그램(@fredsegal_kr)

사진 출처: 프레드 시갈 인스타그램(@fredsegal_kr)

프레드 시갈
1960년대 미국 LA 할리우드에서 시작된 패션&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프레드 시갈이 국내에 상륙했다. 갤러리아백화점 WEST 5층에 위치한 매장은 캘리포니아 말리부 매장을 모티브로 꾸며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특히 루프탑 테라스는 LA 감성을 고스란히 재현해 포토존으로도 인기! 그동안 국내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유니크한 브랜드가 카테고리별로 다양하게 모여 있고, 식사를 할 수 있는 카페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쇼핑과 휴식을 논스톱으로 해결하기 좋다.
 
Recommend
슈가피나
2012년 미국 베벌리 힐스에서 시작한 어른들을 위한 캔디 부티크! 샴페인, 위스키, 장미 등 다양한 원료를 사용해 만든 사탕, 젤리, 초콜릿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스타디움 굿즈
미국 최대 프리미엄 리셀링 슈즈를 취급하는 편집숍 스타디움 굿즈가 숍인숍으로 들어와 있다. 나이키, 조던, 슈프림, 스카이 등 구하기 힘든 신상 희귀아이템을 구할 수 있다.
 
슈퍼 73
일명 '지디 자전거'로 유명해진 슈퍼 73! 매장에서 직접 전기 자전거 실물을 보고 시승도 해볼 수 있다. 커스텀 액세서리, 부품들도 구경할 수 있고, 매장에 지디가 직접 커스텀 한 모델도 디스플레이되어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사진 출처: 하이츠 익스체인지 인스타그램(@heights.exchange)

사진 출처: 하이츠 익스체인지 인스타그램(@heights.exchange)

하이츠 익스체인지
핫플 중의 핫플 더 현대 서울에 입점한 하이츠 익스 체인지! 패션과 예술을 아우르는 공간을 컨셉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의류부터 패션, 포토, 아트를 넘나드는 서적과 잡지, 프로듀서 DJ 소울스케이프가 큐레이션 한 음반과 LP를 한데 모아 놓은 독특한 스토어다. 트렌드세터라면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로 흥미로운 아이템이 많은 편.
 
Recommend
아이디어
세계에서 가장 쿨한 출판사라는 모토로 여러 아트, 패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선보이는 런던 베이스의 도서 퍼블리셔 브랜드. 혁오 모자, 크러쉬 모자로 유명한 콜리어, 아이디어 뉴에라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볼캡을 득템할 수 있다.

 
소울 스케이프 뮤직 섹션
매장 한가운데 위치한 디제이 부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프로듀서 DJ 소울스케이프가 직접 큐레이션 한 음반들을 소개하는 섹션으로 힙한 무드가 느껴진다. 다양한 LP는 물론 레코드 관련 소품들도 만나볼 수 있어 음악 마니아라면 무조건 들러야 할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