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호의 사랑을 가득 받고 싶은 그는 누구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태↗️호의 사랑을 가득 받고 싶은 그는 누구

#빈센조까메오 #특별출연 #귀여운빌런

BAZAAR BY BAZAAR 2021.03.15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드라마 〈빈센조〉에 귀여운 빌런이 등장했다. 바로 바벨그룹에 투자를 하기로 결정한 신광그룹의 젊은 은행장 김성철 배우. 송중기는 이 계약을 파괴하기 위해 김성철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하는데, 이 둘의 과감한 브로맨스 캐미가 주말 브라운관과 SNS을 뜨겁게 달궜다!  
 
 

씬스틸러, 그는 누규?

 
어딘가 낯이 익는 이 배우는 〈아스달 연대기〉의 ‘잎생’역의 김성철 배우다. 2014년 뮤지컬 〈사춘기〉로 데뷔했으며 드라마로는 슬기로운 감빵생활〉, 〈바람이 분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스위트홈〉등에 출연했다. 최근 소속사 유튜브 '스토리 J'에서 그의 최애 아이템을 공개하기도. 
 
 

오그라는데, 신선해! 킬링 포인트 3  

TvN 〈빈센조〉 캡춰

TvN 〈빈센조〉 캡춰



1 송중기와 특급 브로맨스를 선보인 김성철은 승마장에서 송중기에게 첫 눈에 반한다. 특히 스카프를 휘날리며 흑마를 타는 송중기에 한 번, 그의 재킷 냄새를 맡으며 또 다시 심장을 부여잡는다.  
 
 TvN 〈빈센조〉 캡춰

TvN 〈빈센조〉 캡춰

 
2 외자 이름에 꽃힌다는 젋은 은행장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한 김성철. ‘빈센조’ 송중기가 ‘태호’라는 명함을 내밀자 달달한 눈빛 레이저를 쏘으며 ‘소울 메이트’를 직감한다. ‘제 마음에 들어와 계신 것 같아요.’라며. 참고로 8화 내내 부르짖은 ‘태↗️호’라는 이름은, 〈승리호〉의 송중기 이름이다.
 
 
TVN 캡춰

TVN 캡춰

3 첫 데이트 장소로 놀이동산을 선택한 미남커플. 두리랜드는 실제, 임채무가 운영하고 있는 ‘두리랜드’라는 테마 파크로, 드라마에도 특별 출연 했다. 앙증맞은 외계선을 타면서 ‘날아라 승리호~’를 외치자 빈센조 송중기는 천역덕스럽게 ‘그게~모야’로 받아친다. 네이버TV에 올라온 짧은 클립 영상에는 촬영장 메이킹을 간절히 바라는 댓글이 수두룩하다. 
 
빨리보여주세요. 현기증 난 단 말이에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