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년을 맞이해 SNS를 통해 금연을 선언한 유아인. 시작은 2020년을 8일 남기고 ‘2020년에 금연을 하겠다’ 언급한 게시물이었다. 하지만 수많은 댓글과 기사화로 (어쩔 수 없이) 진짜 금연 공약을 내세우게 된 것.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 속에서 그는 금연을 2021년 이후 종신으로 연장하겠다고 글을 남겼다. “2021년은 잘 숨어다니고 건강해지겠습니다. 여러분도 숨어다니세요!” 유아인의 흡연을 목격하신 분들은 제보 바랍니다.
2. 테슬라를 떠나보내며
지난 7일, "잘 가라X..넌 최선을 다했어...!" 라며 동영상 하나가 업로드됐다.
폭설로 인해 흙투성이가 된 자동차는 타이어가 펑크난 상황이었고, 그 모습을 바라보며 한숨을 내쉬거나 차를 보듬어 주는 유아인의 모습에 “군대 가는 아들 떠나보내는 아버지 같아요”라는 댓글들이 달릴 정도로 애틋하고 웃픈 상황을 자아냈다. 유아인이 떠난 보낸 차는 지난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테슬라 SUV '모델 X'. 팬들이 사고가 난거냐 걱정하자 단순 타이어 펑크다. "X 그가 날 살렸어..!" 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한 시간이 넘는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과 소통한 유아인. 빠르게 달리는 댓글을 읽는 것뿐만 아니라 몇몇 팬들과 합동 라이브를 진행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거리낌 없이 팬들과 소통하고 자유롭게 자신의 일상과 생각을 공유하는 유아인.
가장 최근 게시물은? 바로 어제 올린 “패션 좀 하는 아이돌님들이 쓰신다는 브랜드의 머리띠를 둘러보았다 #포천청행” 으로 마무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