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많은이들이 한번쯤 생각해봤던 그 디저트! 미쯔가 시리얼로도 변신했다. 오리온에서 1995년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었던 미쯔가 과거 대비 8배 이상 큰 용량으로 출시한 것. 작은 크기로만 먹어 아쉬웠던 미쯔를 드디어 우유와 함께 아침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요거트, 커피 등에도 TPO에 맞춰 먹을 수 있도록 하트 모양 미쯔도 추가하기도. 미쯔 대용량 팩은 현재 지마켓, 옥션 판매중이다.

두유 아이스크림 등장. 삼육 두유를 그대로 아이스크림 콘에 담은 삼육 두유콘이 출시했다. 특히 삼육두유 패키지를 고스란히 담은 클래식한 패키지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너무 달지 않고 고소한 맛이 강해 부모님과 함께 즐기기 좋다. 두유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먹어보길 추천! CU 편의점에서만 만날 수 있다.

서울우유 첫 번째 아이스크림! SNS 인증샷을 부르는 레트로 감성의 아이스크림, 서울우유에서 80년 만에 아이스크림을 4종 선보였다. 흰 우유부터 딸기 우유, 바나나 우유, 초콜릿 우유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된 것. 이번 디저트는 100% 국산 원유를 사용해, 우유 그대로 진한 풍미와 부드러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전통적인 우유 방울 무늬인 카톤팩 디자인을 그대로 아이스크림 패키지에 적용한 것 역시 인상적이다. 이번 주말 눈호강 디저트와 함께 즐거운 집콕 생활 보내길! 제품은 마켓 컬리, 11번가, CJ더마켓 위메프 등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