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딱 필요한 컨실러 리스트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Beauty

지금 딱 필요한 컨실러 리스트

‘파운데이션 프리’ 메이크업이 주목받으면서 파운실러(파운데이션+컨실러) 아이템이 눈에 띈다. 더불어 트러블의 계절 여름을 겨냥한 스팟 전용 컨실러까지. 지금 딱 필요한 컨실러 리스트.

BAZAAR BY BAZAAR 2020.07.10

COVER UP

 

Dear Dahlia 

스킨 파라다이스 플로리스 핏 엑스퍼트 컨실러
별다른 특징이 없는 게 특징. 다시 말해, 커버력, 지속력, 발림성, 가격 등 모든 면에서 무난해 진입 장벽이 낮다. 이 제품 역시 컨실러, 컨투어, 풀 커버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제일 먼저 눈에 띄는 건 독특한 모양의 스펀지 팁. 얼굴 굴곡에 맞게 고안된 팁이 처음엔 좀 어색했는데 적응하니 코나 입술 라인 등 까다로운 부위를 커버하기 수월했다. 비건 브랜드답게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했다. 2만8천원.
 

 

Too Faced

피치 퍼펙트 컨실러
되직한 크림 제형으로 커버력은 단연 으뜸. 단, 세심하게 펴 바르지 않으면 모공이나 주름에 끼일 수 있으니 점이나 뾰루지 자국처럼 국소 부위에 바를 것을 추천한다. 대부분의 컨실러가 매트하게 마무리되지만 실리콘 프라이머를 바른 듯 유독 보송하고 보드랍게 마무리된다. 땀을 많이 흘리거나 야외 활동이 많은 사람에게 유용하다. 복숭아와 무화과 추출물을 첨가해 건조함을 최소화했다. 2만7천원.
 

 

Aritaum

슬림커버 스팟 컨실러 SPF30/ PA++
‘소량으로 피부 결점을 강력하게 커버한다’는 브랜드 설명처럼 정말 소량만 사용해야 한다. 컬러가 한 가지인데, 좀 밝은 편이라서 파운데이션 전에 사용할 것을 추천. 뾰루지를 가라앉히는 데 탁월한 티트리 잎 추추물이 들어 있어 붉게 올라온 여드름에 바르기에도 좋다.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건 자외선 차단 효과. 자외선을 한 번 더 차단해 트러블로 생기는 흔적을 줄여준다. 1만2천원대.

Keyword

Credit

    에디터/ 정혜미
    사진/ 정원영
    어시스턴트/ 주효정
    웹디자이너/ 김유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