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덕후들의 연말 보내는 법? 2025 뷰티 어드벤트 캘린더 8
연말 카운트다운을 더욱 특별하게! 디올부터 딥티크까지, 브랜드별 뷰티 어드벤트 캘린더 모음.zip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10초 안에 읽는 요약 기사
✓ 2025 뷰티 어드벤트 캘린더가 공개되며, 연말 ‘언박싱 시즌’이 본격 시작되었다.
✓ 디올부터 딥티크까지, 8개 주요 브랜드의 패키지, 구성, 스토리를 담은 한정판 캘린더 소개.
✓ 하루 한 칸씩 여는 설렘으로, 연말 카운트다운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보자.
@sooyaaa__
@sooyaaa__
벌써 11월 마지막 주. 연말 분위기가 완연하다.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고, 한 해의 다이어리를 정리하며 각자의 방식으로 카운트다운을 시작하는 시기. 이맘때 뷰티 덕후들이 가장 기다리는 것은 단연 어드벤트 캘린더다. 하루에 하나씩 작은 서랍을 여는 설렘은 연말을 가장 기분 좋게 마무리하는 방식이기도 하다. 지금부터 브랜드별 ‘2025 뷰티 어드벤트 캘린더’를 소개한다.
1. 디올
디올의 어드벤트 캘린더는 브랜드의 역사적 상징인 30 몽테뉴 부티크를 본떠 디자인한 패키지가 특징. 아티스트 피에트로 루포(Pietro Ruffo)가 그린 ‘Circus of Dreams(꿈의 서커스)’ 모티프가 더해져, 하나의 아트 오브제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비주얼을 완성한다.
구성은 향수, 메이크업, 스킨케어, 라이프스타일까지 총 24가지로, 디올의 대표 아이콘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폭넓은 라인업이 돋보인다. 캘린더 박스는 연말 이후에도 보관함이나 데코 오브제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 패키지 자체만으로도 소장 가치가 충분한 제품이다.
2. 입생로랑 뷰티
골드 디테일로 화려하게 장식된 입생로랑 뷰티 어드벤트 캘린더는 마치 작은 보석 상자를 열어보는 듯한 설렘을 준다. 고급스러운 금빛 외관의 패키지에, 내부에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24가지 아이코닉 아이템들이 담겨 있다.
풀사이즈 제품부터 미니어처 향수, 립과 메이크업 아이템까지 구성된 이 캘린더는 이번 홀리데이 시즌, 나만의 ‘골드 에디션’이 될 것이다.
3. 샬롯틸버리
‘Beauty Treasure Chest(뷰티 보물 상자)’라는 이름으로 출시된 샬롯틸버리 어드벤트 캘린더는 로즈 골드 톤의 하드 케이스에 12개의 서랍을 더한 패키지가 특징이다. 보석 상자를 연상시키는 형태에 브랜드 특유의 글래머러스함이 더해져, 단순한 어드벤트 캘린더를 넘어 하나의 오브제로 완성된다.
12개 구성 중 5개는 풀 사이즈 아이템으로, 샬롯틸버리의 베스트셀러를 실속 있게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 립, 베이스, 스킨케어 등 카테고리별 대표 제품들이 균형 있게 담겨 있어, 브랜드 입문자에게도 만족도가 높은 구성이다. 12일의 언박싱이 끝난 뒤에도 단단한 하드 케이스로 제작되어 주얼리 보관함으로 사용하기 좋다.
4. 겔랑
겔랑은 올해 ‘경이로운 동화(Le Conte des Merveilles)’를 콘셉트로 한 책 형태의 어드벤트 캘린더를 선보였다. 선명한 레드 컬러의 책 패키지 위에 금빛 장식과 정교한 동물, 숲속 풍경을 더해, 아트북을 펼치는 듯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프랑스 페이퍼 아티스트 멜리상드르 비달(Mélissandre Vidal)이 참여해 페이지마다 이야기가 흘러가는 듯한 생동감을 준다.
겔랑의 아이코닉 향수 미니어처부터 스킨케어, 캔들, 메이크업 제품까지 총 25개의 아이템으로 폭넓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라르 앤 라 마티에르’ 향수 라인과 ‘아쿠아 알레고리아’ 등의 인기 향이 담겨 있어 향수 애호가에게 만족도가 높다.
5. 딥티크
딥티크는 올해 파리 생제르맹의 빈티지 서점에서 영감을 받은 패키지에 ‘향기와 빛의 겨울 밤’이라는 이야기를 담아낸 어드벤트 캘린더를 출시했다. 파리에서 활동하는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서점 주인 빈센트 퓨엔테(Vincent Puente)를 비롯해, 작가 빅트 푸쉐(Victoire Fouche), 아티스트 이네스 멜리아(Inès Mélia) 세 명의 크리에이터가 참여해 딥티크만의 상상력과 감성이 구현된 아트피스로 완성했다.
캘린더 내부에는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향 ‘Sapin’, ‘Baies’를 비롯한 다양한 향과 사이즈의 캔들이 마련되어 있다. 여기에 미니어처 향수, 고체 향수, 핸드·바디 케어 아이템까지 더해져, 딥티크의 향 세계를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다.
6. 조말론 런던
다트보드에서 영감을 받은 원형 패키지 속에 조말론 런던의 시그너처 아이템 25종을 담은 어드벤트 캘린더. 둥근 서랍을 열 때마다, 미뤄두었던 한 해의 목표를 하나씩 이루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물론 베스트셀러 향까지 고루 포함되어 있어, 나만의 취향이 담긴 향수 레이어링을 할 수 있다.
7. 사봉
천연 유래 성분과 사해 소금, 식물성 오일을 기반으로 순하면서 깊은 보습감을 전하는 브랜드 사봉. 풍성한 텍스처와 감성적인 향이 더해져, 사봉의 바디 케어는 ‘하루를 마무리하는 힐링템’으로 불린다.
이번 사봉의 어드벤트 캘린더에는 연말의 고급스러운 파티 무드를 한껏 담아냈다. 서랍을 여는 순간, 평범한 욕실이 마치 나만의 비밀 스파로 변신하는 듯한 느낌을 주며, 스크럽, 샤워 오일, 바디 마스크, 두피 스크럽 등 사봉의 시그너처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웅장하고 클래식한 ‘궁전 콘셉트’ 패키지는 연말 분위기와도 절묘하게 어울린다. 셀프 케어를 애정하거나, 입욕과 바디 케어를 즐기는 마니아에게 더할 나위 없는 연말 선물이 될 것이다.
8. 리버티 런던
런던 여행 코스에서 빠지지 않는 명소, 리버티 백화점. 이 상징적인 건물의 외관을 그대로 옮겨온 패키지 속에는, 리버티가 직접 큐레이션한 프리미엄 뷰티 아이템 30종이 담겨있다. 그중 20개가 풀사이즈로 구성되어 만족도가 높은 어드벤트 캘린더로 꼽힌다.
리버티의 아이코닉한 이안테(Ianthe) 플로럴 패턴에 일러스트레이터 클림 에버넌(Clym Evernden)의 드로잉이 더해지며, 패키지 자체가 하나의 작품처럼 완성되었다. 각 서랍을 열 때마다 런던 리버티 백화점의 플로어를 거닐며 작은 부티크를 발견하는 듯한 설렘도 느낄 수 있다. 이번 연말, 리버티 런던 어드벤트 캘린더로 집에서 즐기는 ‘리버티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Credit
- 사진/ adventcalendar.co.uk
2025 겨울 패션 트렌드
#겨울, #윈터, #코트, #자켓, #목도리, #퍼, #스타일링, #홀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