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포시즌스, 웨스틴 조선, 반얀트리 등 서울 주요 호텔의 연말 메뉴는?
2025 다채로운 연말 페스티브 프로모션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10초 안에 보는 요약 기사
✓ 2025년 서울 호텔별 대표 레스토랑과 시그너처 메뉴를 소개한다.
✓ 각 레스토랑의 연말 시즌 뷔페, 페스티브, 투고 패키지의 가격 정보는?
크리스마스를 한 달여 앞두고, 서울 호텔들이 연말 미식을 준비한다. 도심 곳곳의 호텔에서 다양한 페스티브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는 것. 베이징덕과 트러플 코스로 구성된 연말 한정 메뉴부터 제철 메뉴로 꾸며진 뷔페, 홈파티에 제격인 칠면조, 크랩, 프라임 립 투-고 세트까지. 2025년의 마지막을 더욱 근사하게 보내고 싶다면, 취향에 맞는 페스티브를 예약하고 겨울 분위기를 만끽해 보자.
포시즌스 호텔 서울 유유안
가격|페스티브 런치·브런치 20만 8천 원, 디너 28만 8천 원 / 홀리데이 스페셜 런치 24만 8천 원, 디너 31만 8천 원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유유안'은 광둥 요리에 현대적 현대적 감각을 함께 담아낸 7코스 크리스마스 디너를 선보인다. 토 콱 웨이 셰프의 손끝에서 완성되는 베이징덕, 전복, 딤섬, 인삼 불도장 등은 각 재료의 식감과 풍미를 가장 아름답게 살린 구성으로 이어진다. 홀리데이 스페셜 코스에서는 트러플, 캐비어, 제비집 같은 최상급 재료가 더해져 연말 미식 경험의 정점을 찍게 한다. 고급 광둥 요리를 찾는 이들이라면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선택지이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아키라 백
가격|페스티브 런치 13만 9천 원~, 디너 29만 9천 원 / 홀리데이 런치 19만 원, 디너 29만 원 (12/24·25·31)
아키라 백은 아시아 모던 다이닝의 매력을 극대화한 시그너처 코스를 중심으로 페스티브 시즌을 운영한다. 방어, 은대구, 트러플 솥밥 등 아키라 백 팬들에게 익숙한 베스트 메뉴가 코스로 완성되며, 12월 24~25일과 31일에 한정 운영되는 홀리데이 세트에서는 트러플 참치 피자, 랍스터, 한우 채끝 등 더욱 화려한 구성으로 업그레이드된다. 강렬한 풍미와 세련된 플레이팅을 동시에 즐기고 싶다면 추천한다.
웨스틴 조선 서울 루브리카
가격|투-고 45만 원 / 레스토랑 이용 50만 원
루브리카의 ‘프리미엄 로스트 터키 세트’는 매년 조기 매진되는 웨스틴 조선의 겨울 시그너처 메뉴이다. 미국산 통칠면조를 정통 방식으로 구워내고, 매쉬드 포테이토, 밤 스터핑, 브루셀 스프라우트, 그래이비 소스와 크랜베리 소스를 더해 완성된 구성은 6~8명이 즐기기에 충분한 양을 자랑한다. 애플, 호박, 넛츠 파이 등 홀 파이를 추가해 연말 홈파티 테이블을 완성하는 것도 가능해 가족 또는 지인 모임에 최적화된 패키지이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크랩 파티 투 고
가격|세트당 22만 원
반얀트리의 ‘크랩 파티 투 고’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의 대표 시그너처 크랩 요리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페스티브 테이크아웃이다. 매콤달콤한 소스가 입맛을 자극하는 칠리 크랩, 은은하고 깊은 풍미의 페퍼 크랩 중 선택할 수 있고, 마늘 계란 볶음밥과 볶음 야채, 콜라비 쏨땀까지 함께 구성되어 이국적인 식탁 분위기를 완성한다. 일반적인 스테이크 메뉴 대신 색다른 연말 메뉴를 찾는 소비자에게 특히 어필하는 메뉴이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페스티브 홈 파티 패키지
가격|메뉴 구성에 따라 상이 (터키 투 고 / 프라임 립 투 고)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페스티브 홈 파티 패키지’는 에피타이저부터 메인, 디저트까지 모두 포함된 풀코스로, 호텔에서 경험할 수 있는 식사를 그대로 집으로 가져올 수 있는 패키지이다. 통칠면조를 중심으로 구성한 ‘터키 투 고’와 촉촉한 육즙을 머금은 립아이를 메인으로 한 ‘프라임 립 투 고’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퀵 배송 옵션을 통해 편리하게 수령할 수 있다. 연말 홈파티를 간소화하면서도 맛은 호텔 음식 그대로 유지하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푸드 익스체인지
가격|뷔페 14만 원
푸드 익스체인지는 매년 인기 있는 연말 시즌 뷔페를 올해도 업그레이드된 구성으로 선보인다. LA갈비, 채끝 등 라이브 BBQ 스테이션이 뷔페의 하이라이트를 이루며, 한식, 일식, 샐러드, 디저트 등 80여 종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세대별 취향을 모두 만족시키는 구성이다. 12월 6일부터 1월 1일까지 주말 중심으로 운영되어 가족 단위 고객에게 특히 좋은 선택이 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플레이버즈
가격|페스티브 구간 특가 운영
플레이버즈는 겨울 제철 식재료를 중심으로 뷔페 라인을 전면 재구성해 연말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린다. 방어 세비체, 매생이 굴국, 해삼 새우 등 한국 겨울철의 맛을 담은 신메뉴와 함께, 연말에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칠면조 구이, 비프 웰링턴이 메인 라인업을 이룬다. 12월 24~25일, 31일에는 샴페인을 웰컴 드링크로 제공하여, 특별함을 더한다.
Credit
- 사진/ 각 호텔
Celeb's BIG News
#블랙핑크, #스트레이 키즈, #BTS, #NCT, #올데이 프로젝트, #에스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