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자 베러 뷰티
1. 착한 성분
유기농과 천연 원료 등 자연과 피부를 동시에 생각하는 착한 성분 아이템
2. 착한 패키지
재활용 소재로 제작되었거나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포장재
3. 착한 캠페인 전개
동물 실험 반대, 환경 보호 단체 수익금 기부 등 착한 캠페인 활동
4. 브랜드 아이덴티티
지속 가능성의 철학을 가진 브랜드
2023 바자 베러 뷰티 제품

바자 베러 뷰티
1. 에코 리필로 플라스틱 절감에 앞장서는 록시땅
유기농 방식으로 만든 샤워 오일
스위트 아몬드 향의 보디 클렌저 ‘아몬드 모이스쳐라이징 샤워 오일’은 생물의 다양성에 유익한 방식으로 재배된 원료로 만들어졌으며 리필 제품을 함께 판매하고 있다. 부드러운 오일 제형으로 노폐물 세정은 물론 진정과 보습 효과를 주며 은은한 아몬드 향이 피부를 포근하게 감싸준다. 500ml 5만9천원.
2. 공존의 지혜를 보여주는 동구밭
냥이와 댕댕이를 위한 맞춤형 비건 샴푸바
윤리적 제조 공정을 통해 생산된 고양이 & 강아지 샴푸바는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 마크를 받았다. 오트밀 성분이 건조함과 가려움증을 케어하고 먼지 불순물을 제거한다. 간 해독 능력이 약한 고양이의 샴푸바는 무향으로 만들어졌으며 캣닢추출물 함유로 목욕을 싫어하는 고양이들의 스트레스까지 완화해준다. 각각 1만8천원.
3. 자연에서 찾은 아름다움, 유랑
안전하고 건강한 유랑의 에센스 토너
유랑의 '프레스티지 퍼플 쉴드 에센스 토너'는 유기농 성분 20% 이상을 함유한 코스모스 오가닉 유기농 인증 제품으로 "Green Chemistry"를 따라 사람의 건강과 환경에 부담을 줄이는 방법으로 생산되었다. 3차 추출 방식으로 내린 유기농 도라지 원료를 사용해 항산화 효과를 증대시키고 에센스 토너 한 병만으로 보습과 진정, 애프터 선 케어까지 가능해 최소한의 스킨케어로 화학물질로부터 피부를 지키는 스키니멀리즘을 실천할 수 있다. 6만5천원.
4. 제로웨이스트 실천의 선두 주자, 아로마티카
남김없이 사용하는 바디 바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라벤더와 버가못의 그린 시트러스 향이 담긴 '서렌 바디 바 라벤더 & 버가못'은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어 샤워 후 잠들 때까지 몸과 마음을 힐링해준다. 패키지는 100% 업사이클링 종이 상자로 플라스틱 필름 코팅이나 불필요한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으며, 나무를 베지 않고 100% 사탕수수 부산물을 사용해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자원을 보호한다. 2만5천원.
5. 사람과 자연에 해가 되지 않는 건강한 습관, 샘크래프트
피부 타입에 맞게 골라 쓰는 친환경 세럼
정제수를 빼고 식물 원료를 사용한 샘크래프트의 세럼. 샌달우드 오일 세럼은 피지 조절 기능이 있어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주고 끈적임 없이 흡수가 빠르다. 블루 세럼은 뛰어난 진정력을 가진 성분과 풍부한 수분 공급으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킬 뿐만 아니라 촉촉한 피부에도 도움이 된다. 옐로우 세럼은 쌀수와 위치하젤꽃수가 들어있어 탄력을 키우고 비타민 유도체 2종이 함유되어 밝고 결점 없는 피부로 완성해준다. 3만9천원. 2만6천원. 2만5천원.
6. 행동하는 미래를 보여주는 톤28
믿고 쓰는 비건 고체 치약
톤28의 고체 치약은 직접 재배해 연구소에서 생산한 천연 멘톨 성분을 담고, 10가지 유해 성분이 들어 있지 않아 구강에 안전하다. 또한 화학 성분이 없어 양치 후에도 음식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인공 향이 포함되지 않는다. 고체 치약의 패키지는 뚜껑에만 플라스틱을 사용하고 재활용과 밀폐력이 뛰어난 유리 용기로 구성된다. 리필용 종이는 생분해 필름이 부착되어 있어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했다. 55정 1만1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