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STAINABILITY

로마와 함께 즐기는 친환경 라이프!

논-비건들도 함께 할 수 있는 비건 생활의 첫걸음

프로필 by 정혜미 2024.04.13
사진 출처/ 로마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 로마 인스타그램

시애틀 헤어케어 브랜드 로마
순도 높은 알로에 베라잎즙을 화장품에 적용한 선구적인 브랜드로 미국 프리미엄 살롱에서 두피 샴푸로 이름을 알리며 지금까지 사랑 받고 있다. 두피 관리를 위해 알로에 베라잎즙을 아낌없이 담은 건 물론 미국 농무부 유기농 인증을 받은 재료들을 주요 성분으로 사용한다.
바자 베러 뷰티(B.B.B)에 선정된 로마 에센셜’
헤어와 보디 케어가 가능한 혁신적인 제품. 두 가지 소비를 하나로 줄이는 건 물론 물 사용을 절약할 수 있다. 페퍼민트와 로즈마리 향이 오랜 시간 지속되며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컨디셔너’는 두피에 닿아도 모공을 막을 걱정이 없는 제품이며 보디 버터로도 사용 가능하다. 로마의 전 제품은 PETA 100%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동물을 위한다. 새싹 에디터로서 로마와 함께 비건 라이프 챌린지를 실천해보았다.


건강 뿐만 아니라 지구와 동물까지 생각하는 비건 카페, 살롱 드 비건

동물권 단체 케어에서 운영하는 카페로 선유도역 근처에 위치한다. 비건 음료와 디저트 메뉴, 그립톡, 연필, 뱃지, 반려동물 의류 등의 굿즈를 판매한다. 수익금 전액은 동물 복지를 위해 사용된다.
시그너처 메뉴인 반미 샌드위치는 귀리 우유, 비건 버터, 현미유, 코코넛 오일을 사용해 만든 빵 위에 콩고기를 올린다. 고수 유무는 선택할 수 있으니 취항에 따라 즐겨보도록! 반려 동물을 위한 메뉴도 있으니 우리집 댕댕이에게 귀리 우유로 만든 멍푸치노 한 잔을 권해보자.


Credit

  • 새싹 에디터 박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