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로 뛰쳐나온 화이트 드레스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거리로 뛰쳐나온 화이트 드레스

소장하고 싶은 화이트 드레스를 리얼 웨이에서 즐기는 방법

BAZAAR BY BAZAAR 2020.05.25
발렌티노, 루이비통, 세실리에 반센 그리고 루이비통까지. 이번 시즌, 이들의 공통점은? 바로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화이트 드레스를 선택한 것이다. 퍼프 소매, 레이스, 러플 등 소녀풍의 디테일로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스타일링 방법에 따라 세련되게 완성할 수 있다. 어떤 아이템과 함께하면 좋을까?
 
Louis VuittonCecilie BahnsenMolly Goddard


 
1) GOLD JEWELRY
 
자칫 너무 발랄해 보일 수 있는 화이트 드레스에 골드 주얼리를 매치하면 무게감을 더할 수 있다. 마틸다 더프는 러플 디테일의 미니 드레스에 미니멀한 디자인의 골드 브레이슬릿과 귀고리를 매치했다. 좀 더 우아한 분위기로 연출하고 싶다면 발렌티노의 스타일링을 참고하자. 풍성한 실루엣의 셔츠 드레스에 장식적인 골드 주얼리를 레이어링 해 화려하게 완성했다.
Valentino

Valentino

 
 
2) COLOR SHOES
 
순백의 화이트 드레스에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쨍한 컬러의 슈즈가 좋은 해결책이 될 것. 스트랩 슈즈와 써머 부츠가 그 중 베스트! 몰리 고다드의 룩처럼 롱 드레스에 쨍한 컬러가 돋보이는 앵클 부츠를 매치해 독특한 분위기로 즐겨보자.
 
Molly Goddard

Molly Goddard

 
3) BLACK ACCESSORIES
 
페미닌한 화이트 드레스에 시크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투박한 블랙 액세서리를 더하면 좋다. 레이스 장식의 드레스에 두꺼운 레더 벨트나 워크 부츠의 궁합을 추천한다. 
 
Alexander McQueen

Alexander McQueen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