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정해인과 타사키, 우아하며 대담한 둘의 아름다운 시간
정해인과 타사키의 데인저 컬렉션, 그리고 <하퍼스 바자>가 함께한 디지털 커버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타사키는 최상급 진주와 다이아몬드로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추구하는 파인주얼리 브랜드다. 이번 화보의 콘셉트는 브랜드의 대표 컬렉션인 ‘데인저’의 뉴 아이템 런칭을 기념한 ‘Dangerous Man’이다. ‘정해인의 말간 얼굴에 더해진 타사키의 우아한 강인함, 그리고 대담한 아름다움’을 콘셉트로 그 동안 본 적 없던 매혹적인 정해인의 모습을 담아냈다.

연이어 올해 개봉을 앞둔 영화 <베테랑 2> 촬영장에서의 연기 호흡에 대해 묻자 “황정민 선배께서 주연 배우로서 현장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시는 걸 보고 많이 배웠고 참 감사했다. 작품을 통해 배우 정해인의 또 다른 모습을 발견해 주셨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다.
햇수로 데뷔 12년 차를 맞은 소감에 대해 “연차에 큰 의미를 두진 않는다. 배우라는 직업을 통해 나 자신을 발견하는 것에는 끝이 없다고 느낀다. 배우는 작품으로 기억되어야 한다 생각하고, 더 다양한 작품을 하고 싶다.”라며 활발한 작품 활동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타사키와 정해인이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2월호와 웹사이트(Harpersbazaar.co.kr), 인스타그램(@harpersbazaarkorea)에서 만나 볼 수 있다.
Credit
- 사진/ 하퍼스 바자
Celeb's BIG News
#에스파, #올데이 프로젝트, #김다미, #호시, #몬스타엑스, #블랙핑크, #스트레이 키즈, #BTS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