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라 팔마는 외트커 컬렉션(Oetker Collection)과 오너 파트너사인 루벤 브라더스(Reuben Brothers), 그리고 인테리어 디자이너 프란시스 술타나(Francis Sultana)의 협력으로 완성됐다. 호텔은 이전과 비교해 객실 수를 80개에서 50개로 과감하게 축소, 각 객실에 전용 발코니나 테라스를 만들어 만족도를 높였다.

사진 / 호텔 라 팔마
11번째 외트커 컬렉션
역사가 공존하는 인테리어
호텔 라 팔마의 전신인 로간다 파가노가 운영되던 당시 예술가들이 머물며 숙박 요금 대신 예술 작품을 남겨두었던 장소였다는 점도 인테리어에 반영했다. 프란시스는 이러한 호텔의 역사에 경의를 표하며, '프레스코화를 재창조한 예술가'로 불리는 로베르토 루스폴리(Roberto Ruspoli)의 프레스코화로 호텔 로비를 채웠다.

사진 / 호텔 라 팔마

사진 / 호텔 라 팔마
낭만을 품은 소박한 미식
또 다른 하이라이트인 '비앙카(Bianca)는 화려한 신축 루프탑 레스토랑 겸 바로, 카프리 빌리지와 먼 바다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며 늦은 시간까지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이곳 역시 에스포지포 셰프가 직접 요리한다. 호텔 라 팔마는 골든 에이지의 클래식한 카프리를 연상시키는 우아한 수영장 바 '아쿠아 바 & 풀(Aqua Bar & Pool)'도 갖추고 있다.

사진 / 호텔 라 팔마

사진 / 호텔 라 팔마

사진 / 호텔 라 팔마
투숙 만족도를 높이는 요소들
호텔 내 웰니스 공간에는 더블 스위트룸을 포함한 3개의 트리트먼트 룸과 전용 뷰티 캐빈이 마련되어 있다. 소금방, 사우나, 터키식 목욕탕, 감각적인 샤워 시설을 갖춘 습식 공간도 있다. 피트니스 공간에는 최첨단 테크노짐 운동기구가 마련되어 있으며, 트리트먼트 룸에는 천연 유기농 성분으로 유명한 타타 하퍼(Tata Harper) 제품이 사용된다. 어메니티로는 호텔 최초로 산타 마리아 노벨라(Santa Maria Novella) 제품을 제공한다.
호텔 라 팔마는 카프리 중심부에 위치해 카프리의 명소를 찾고자 하는 이들에게 완벽한 베이스캠프다. 피아제타로 잘 알려진 움베르토 1세 광장에서 불과 몇 걸음밖에 떨어져있지 않으며, 지아르디니 디 아우구스토(I Giardini di Augusto), 비아 크루프(Via Krupp), 라 세르토사(La Certosa) 및 파라글리오니(Faraglioni)를 방문하기에도 좋은 위치다.

사진 / 호텔 라 팔마

사진 / 호텔 라 팔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