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명품 백도 화려한 컬러가 대세!

블랙 룩에 컬러 백으로 포인트 더하기

BYBAZAAR2021.03.23
평소 블랙과 같은 기본 컬러 백만 선호 했다면? 올봄에는 컬러풀한 백을 쇼핑해보는 것은 어떨까. 프라다, 보테가 베네타 등 다수의 패션 하우스에서도 민트부터 퍼플 등 다양한 컬러의 백을 출시했다. 최근 옷 잘 입는 셀럽, 핫한 인플루언서 역시 화사한 컬러 백으로 봄기운을 물씬 풍기는 스타일을 완성한 것. 컬러 백으로 스타일 완성하기 어렵지 않아요! 
 
 
 
차정원, 보테가 베네타 벌브백 
 
문득 그런 소비 심리가 폭발할 때가 있다. 남들과는 차별화된 아이템을 소비하고 싶은 욕구. 차정원의 스타일이 더욱 돋보이는 이유도 그것! 흔하지 않은 오묘한 연보라 컬러 백으로 룩에 포인트를 더 한 것. 모노톤 네이비 아우터에 매치해 적당히 악센트를 주며, 룩에 활기를 더했다. 
 


효민, 보테가 베네타 조디 토트백




포인트로 제격! 지난 시즌부터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는 보테가 베네타 조디 토트백. 패셔니스타 효민 역시 올블랙 스타일에 상큼한 옐로 컬러 토트백으로 포인트를 더 했다. 가방 하나로 시크한 듯 상큼한 스타일 완성! 무심하게 툭 드는 것 역시 멋에 중요 포인트. 
 
오눅, 프라다 클레오 백 가방  
 
뛰어난 스타일과 감성 소유자 디지털 크리에이터 오눅이 선택한 컬러 백은? 바로 올 시즌 핫 아이템 프라다 클레오백! 그중에서도 부드러운 브러시드 가족 소재의 민트 컬러 백으로 화사하면서도 쿨한 봄 스타일을 완성했다. 여기에 시크한 레더 재킷과 오버사이즈 데님 팬츠의 매치 역시 눈여겨볼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