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IU MIU 핑크 카디건 2백 6만원
소희와 찰떡 아이템! 인터뷰를 진행하며 입었던 핑크 카디건이다. 여리여리한 베이비 핑크 컬러에 크리스털이 장식되어 그녀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최근 카디건은 셀럽들 사이에서 핫한 아이템으로 티셔츠에 레이어링해도 멋스러울 뿐만 아니라 소희처럼 하나만 단독으로 입는다면 지극히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그녀는 핑크 가디건에 데님 팬츠를 매치해 소녀 감성을 한층 더 업해준 것.


MIU MIU 자수 장식 캐디 드레스 4백 20만원
청순한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나혼자산다 스튜디오에서 입었던 소희의 원피스 스타일을 주목하자. 스트레이트 실루엣과 목, 팔 부분에 스톤과 크리스털 자수가 장식되어 우아한 무드가 돋보였던 아이템이다. 마지막으로 주목할 것 것은 화이트 컬러다! 화이트 컬러는 오랜 시간이 흘러도 클래식할 뿐만 아니라 독보적 청순한 무드를 연출해주는 아이템이다.





PARS 스트링 스웨트 셔츠 14만 9천원
목 부분에 화이트 스트링이 장식된 유니크한 디자인의 스웨트 셔츠. 소희가 홈웨어로 선택한 아이템이다. 마치 후드 집업을 입은 듯한 착시 효과를 주기도 한다. 유니크한 디자인의 스웨트 셔츠를 찾고 있었다면 소희가 입은 스웨트 셔츠를 눈 여겨보자.








RAIVE 후드 집업 8만 8천원, 스웨트 팬츠 6만 8천원
길어진 집콕으로 올시즌 대세 아이템! 트레이닝 복 셋업. 소희 역시 집 안에서는 물론 운동하러 외출시에도 선택한 아이템. 단독 셋업으로 입어도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연출할 뿐만 아니라 그녀처럼 체크 혹은 미니멀한 코트 하나만 매치해도 갖춰 입은 듯한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겨울철 이토록 유용한 아이템이 없다. 에디터 역시 강추하는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