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 디저트의 환상적인 만남! 젠틀몬스터에서 새롭게 론칭한 플래그십 스토어 누데이크에서는 그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파격적인 비주얼의 디저트를 선보인다. 오는 2월 18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먼저 공개한 'Peak cake'는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고 인싸 케이크로 핫한 인기를 구사하는 중. 블랙 컬러의 크루아상 가운데 진한 말차 크림이 채워져 있는데, 센 비주얼을 반전시키는 달콤한 맛이 매력적! 시크한 이 케이크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칼로 자르는 대신 손으로 크루아상 결을 쭉 찢어 크림에 적셔 먹을 것.
인스타그램 @nu_dake
더 초콜릿 라인
동서양을 넘나드는 식재료들을 사용해 기상천외한 초콜릿을 만드는 벨기에 출신 쇼콜라티에 도미니크 페르순! 초콜릿계의 이단아라 불리는 그가 만드는 초콜릿들은 항상 비주얼은 물론 맛까지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창의적인 스타일을 뽐낸다. 록밴드 롤링 스톤즈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었다는 코로 흡입하는 초콜릿, 잔디와 사과를 섞어 만든 아이스 초콜릿은 그의 대표 작품들. 인스타그램 계정(@thechocolateline)을 팔로우하면 매 시즌 새롭게 출시하는 초콜릿을 발 빠르게 체크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thechocolateline
더 팜스 베이커리
케이크가 이렇게 펑키할 할 수 있다니! 애니멀 프린트부터 화려한 샤기 패턴을 입은 케이크까지. 레트로와 사이키델릭을 넘나드는 케이크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커스텀 케이크 전문점 더 팜스 베이커리의 작품들!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유쾌해지는 것 같다. 원하는 문구나 디자인으로 비스포크 오더도 가능해서 생일이나 특별한 파티를 위한 케이크 오더가 줄을 잇고 있다고.
인스타그램 @thepalmsbaker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