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추위도 녹여줄 역대급 겨울 드라마 남주 모음 ZIP

이번 주말 정주행 각! 겨울만 되면 생각이 나..

BYBAZAAR2021.01.15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이런 오빠 갖고 싶다.' 오수앓이의 주인공 
송혜교, 조인성 주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제목에서부터 겨울 드라마 향기가 물씬 느껴지는 작품이다. 원작 일본 드라마인 〈사랑 따윈 필요 없어, 여름〉과는 반대로 겨울을 배경으로 설정해 멋진 설원에서 등장하는 씬들이 많았다. 특히 조인성이 긴 공백 기간 후 복귀작으로 선택해 대중들의 눈길을 끌기도. 시각 장애를 앓고 있는 여주인공에게 접근해 펼쳐지는 이야기 속에서 냉탕과 온탕을 넘나드는 연기를 펼쳤던 조인성. 주말에 다시 한번 '오수앓이'?  
 
SBS 별에서 온 그대

SBS 별에서 온 그대

SBS 별에서 온 그대

SBS 별에서 온 그대

 외계인도 사랑할거야. 도민준  
전지현과 김수현이 등장한 SBS 〈별에서 온 그대〉는 방영 당시 수많은 명장면으로 화제를 모았다.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을 꼽는다면 단연 눈밭에서의 키스신. 천송이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감췄던 도민준이 시간을 멈추고 그녀에게 키스할 때, 수많은 시청자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겨울 드라마인 만큼 전지현의 패션뿐만 아니라 김수현의 코트 등 겨울 아이템도 화제를 모으며 완판을 기록했다. 
 
KBS 함부로 애틋하게

KBS 함부로 애틋하게

함부로 애틋한 신준영  
수지와 김우빈의 핫한 조합으로도 기대를 모은 KBS 〈함부로 애틋하게〉.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시간이 흘러 다시 만나 처절하게 사랑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정통 멜로에 도전한 두 젊은 남녀의 케미만으로 드라마 폐인들 대거 생성! 모델다운 피지컬을 자랑하며 겨울 아우터를 다양하게 보여준 김우빈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특히 몇 년 만에 재회한 여자 주인공에게 나를 모르냐며 소리 지르던 장면은 지금도 기억에 남는 명장면.
 
tvN 도깨비

tvN 도깨비

 
 tvN 도깨비

tvN 도깨비

 
공깨비 김신과 함께한 시간 모두 눈부셨다.  
겨울 드라마 하면 빼놓을 수 없는 tvN 〈도깨비〉. 코트 자락 휘날리며 등장한 공유의 모습을 기억하지 못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훈훈한 비주얼과 코트, 니트, 패딩, 머플러 등 여심을 자극하는 아이템까지. 겨울을 배경으로 입김 솔솔 나는 모든 씬들이 아름답게 좋았다. 
 
 

Weekly Hot Issue

Celebrit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