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ITURE CODE

그냥 미니스커트가 아니다. 이자벨 마랑의 짧은 스커트는 미니 미니스커트로 불린다. 건강하게 그을린 다리를 드러내는 미니 스커트는 스웨이드 부츠나 버클 샌들과 짝을 이루며 싱그러운 건강미를 뽐낸다.
VOLUMINOUS JACKET
어깨는 크게, 허리는 날씬하게! 이자벨 마랑을 이루는 실루엣의 핵심은 재킷이다. 이자벨 마랑이 아버지의 재킷을 수선해서 입던 시절부터 그녀가 매료된 실루엣으로 톰보이 같은 재킷에 얇을 벨트를 둘러 라인을 잡아준다.

핸드메이드의 매력에 빠져 있는 이자벨 마랑이 가장 사랑하는 디테일인 레이스. 소녀풍의 레이스 블라우스는 크롭트 데님 팬츠나 오버사이즈 재킷과 대조를 이루며 독특한 여성미를 만들어낸다.
CROPPED TROUSERS
일명 모터사이클 팬츠라 불리는 이자벨 마랑의 팬츠 시리즈는 한때 프렌치 시크를 대표하던 패션 군단들의 유니폼과도 같다. 여기에 과거에는 베켓 같은 하이힐 스니커즈를 신었다면, 요즘의 이자벨 마랑 팬들은 웨스턴 스타일의 부츠를 신는다.

에투알과 남성 라인까지 이자벨 마랑의 라벨이 붙은 모든 컬렉션에서 출시되는 점프수트. 몸을 옥죄는 옷보다는 옷 안에서 편안함을 추구하는 이자벨 마랑은 매 시즌 새로운 스타일의 점프수트를 선보인다. 어떤 시즌에는 보헤미안을 또 다른 시즌에는 록 스피릿을 보여주며 매번 다른 뉘앙스를 찾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