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abel Marant
━
SUPER MODEL, SUPER WOMEN
Anna Ewers, 2017년부터 꾸준히 이자벨 마랑 광고 모델로 활약 중인 독일 모델 안나 에베르스. 이자벨 마랑의 쇼와 캠페인 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있는 제랄딘 사글리오에게 영감받아 ‘캐주얼한 여성성’을 주제로 촬영한 2017 S/S 광고 캠페인에서 안나 에베르스는 헝클어진 헤어와 말간 얼굴, 자연스러운 룩을 소화하며, 이자벨 마랑의 첫 90년대생 광고 모델이 됐다.
Arizona Muse, 19살에 아이를 가진 애리조나 뮤즈는 출산 후 당당히 톱 모델 자리에 오른다. 그녀 앞에서 아이엄마에 대한 편견은 산산이 부서진다. 이자벨 마랑이 추구하는 여성상 역시 결코 전형적인 아름다움에만 한정된 것이 아님을 이 보이시한 매력의 엄마 모델에게서 느낄 수 있다.
Kate Moss, 재떨이와 커피잔, 그리고 케이트 모스. 관능적이면서 자연스러움이 넘치는 광고 캠페인은 사진작가 듀오인 이네즈 반 람스베르데와 비누드 마타딘이 촬영했다. 이제는 하나의 장르가 되어버린 케이트 모스의 스타일과 이자벨 마랑의 조합은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명확하게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줬다.
Rebecca Leigh Longendyke, 포토샵이 과한 어떤 것도 싫어하는 요즘, 유르겐 텔러의 카메라에 잡힌 모델 레베카 리 롱엔다이크. 이자벨 마랑 쇼의 오프닝 모델로도 등장하며 새 시대, 이자벨 마랑의 새로운 얼굴이 되었다.
Erin Wasson, 이자벨 마랑을 이루는 애티튜드에는 프렌치 시크만 존재하는 건 아니다. 과거부터 지금까지 터프하고 힘 있는 웨스턴 무드가 이자벨 마랑의 골격을 함께 이룬다. 2007년 미국 출신의 모델 에린 와슨이 선보인 광고 역시 이자벨 마랑이 좋아하는 웨스턴 무드를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