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이다인, 오늘 결혼! 유재석 사회→이적 축가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이승기♥이다인, 오늘 결혼! 유재석 사회→이적 축가

'2년 열애 끝→부부 시작' 이승기, 장가갑니다!

BAZAAR BY BAZAAR 2023.04.07
사진 / 이승기·이다인 인스타그램

사진 / 이승기·이다인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이승기(36)와 배우 이다인(이라윤·30)이 결혼한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7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지난 2020년 말께 인연이 된 두 사람은 2021년 5월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던 상황. 이후 올해 2월에 결혼을 직접 발표하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공개 열애 약 2년 만에 부부로서 거듭나게 된 것.
 

'인맥왕 이승기' 사회 & 축가는 누구?

유재석과 이적 '처진 달팽이' / 뮤직팜

유재석과 이적 '처진 달팽이' / 뮤직팜

이승기 결혼식의 사회를 '강호동'이 보느냐, '유재석'이 보느냐에도 앞서 대중의 궁금증이 쏠리기도 했던 터. 결국 그 주인공은 유재석의 몫이었다. 이승기와 이다인의 결혼식 1부 사회는 유재석, 그리고 2부는 이수근이 맡게 됐다. 주례는 없으며, 축가는 가수 이적이 부를 예정이다.
 
해당 결혼식에는 특이하게 '결혼식 총괄'이 존재하는데, 바로 이승기의 장모이자 이다인의 어머니인 견미리와 친분이 두터운 배우 손지창이다. 이 '결혼식 총괄' 손지창에 의하면 당초 이승기가 사회를 강호동에게 부탁했지만, 강호동이 면구스럽다며 고사한 것으로 전해진다.
 

'이승기♥이다인'  신혼집 & 신혼여행은?

사진 / 이승기·이다인 인스타그램

사진 / 이승기·이다인 인스타그램

이승기와 이다인이 신접살림을 차릴, 신혼집에 대한 관심 역시 지대하다. 현재 이승기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 아파트, 그리고 서울 성북구 성북동 단독주택을 보유하고 있다. 2009년 이승기가 구매한 삼성동 아파트는 지난 2020년 아파트 내부 리모델링 후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를 통해 공개된 집이다. 2021년 구매한 성북동 주택은 지하1층지상2층의 고급주택으로, 예전부터 정·재계 인사들이 거주하고 있는 전통부촉에 속한다. 현재로서는 두 곳 중 하나에서 신혼을 시작하게 될 것이라는 추측이 짙은 상황이다. 참고로 이다인은 현재 어머니 견미리, 언니 이유비와 함께 살고 있다.
 
인생에 단 한 번뿐인 신혼여행은 아쉽게도 생략될 전망이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결혼 후 곧바로 본업을 이어나간다는 계획. 이승기는 현재 영화 〈대가족〉을 촬영 중이고, JTBC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피크타임〉 MC로도 활약하고 있다. 오는 5월 4일부터 7일까지 서울에서 '2023 이승기 아시아투어 콘서트- 소년, 길을 걷다 Chapter2'를 개최한다. 이후 5월 12일 도쿄, 5월 14일 오사카, 5월 21일 타이페이, 5월 27일 마닐라 등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이다인 역시 MBC 새 드라마 〈연인〉 촬영이 한창이다. 이다인의 3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작이기도 한 〈연인〉은 병자호란을 배경으로 연인들의 사랑을 그린 작품. 이다인은극중남연준(이학주)의 정혼녀이자 유길채(안은진)의 가장 가까운 벗 경은애 역을 맡았다. 방영은 2023년 하반기에 예정됐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