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캐' 만난 박효주의 화보 공개!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인생캐' 만난 박효주의 화보 공개!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미숙의 반전 매력

BAZAAR BY BAZAAR 2021.12.21
연일 명대사와 명장면으로 화제를 낳고 있는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이하 ‘지헤중’). 극 중에서 ‘전미숙’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치는 배우 박효주와 〈바자〉 매거진이 만났다. 자연광 아래 평온한 표정과 여름 동안 서핑을 하며 건강하게 그을린 피부를 드러냈다. 이번 화보에는 역할과는 상반되는 나른하고 자연스러운 무드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하퍼스바자 코리아

하퍼스바자 코리아

인터뷰에서는 ‘지헤중’으로 ‘인생캐’를 만났다는 호평에 대해 “촬영 시작하고 지인이 지금까지 인생 캐릭터는 뭐냐고 물어봐서 미숙이 될 것 같다고 얘기한 적은 있다. 미숙을 처음 만났을 때 심장이 뛰었다. 내가 자신감이 많은 사람이 아닌데 묘한 자신감이 생겼다. 딱 보는 순간 미숙을 알 것 같고 제일 표현을 잘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하퍼스바자 코리아

하퍼스바자 코리아

송혜교, 최희서 배우와의 호흡에 대해서는 “’보톡스 말고 연골 주사로 갈아탐’이라는 대사에 세 배우 모두 공감했다. 어느 한 명이라도 공감 못 하면 현실감이 떨어졌을 텐데 극 중에서나 현실에서나 서로 이해할 수 있는 사이였다. 작품을 통해 좋은 동료와 친구를 얻어 고마운 마음뿐이다.”며 신뢰의 말을 전했다.
하퍼스바자 코리아

하퍼스바자 코리아

배우 박효주의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1월호 웹사이트(harpersbazaar.co.kr)와 인스타그램(@harpersbazaarkorea)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