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윤여정, 한예리, 스티븐 연까지! <미나리> 배우들의 2021 아카데미 레드카펫 룩은?

영화 <미나리> 배우들의 빛이 나는 레드 카펫 룩.

BYBAZAAR2021.04.26
미국 로스앤젤레스 유니온 스테이션과 돌비극장에서 제 93회 아카데미 시상식이 개최됐다. 많은 이들이 어느때보다 올해의 아카데미 시상식을 기다린 이유는? 영화 〈미나리〉가 작품상, 감독상, 남우주연상, 여우조연상, 각본상, 음악상 등 무려 6개 부문 후보에 오른 것. 영화 〈미나리〉 배우들 역시 이번 시상식에 참여했다. 아카데미 시상식만큼이나 빼놓을 수 없는 패션 하이라이트! 레드카펫 스타일. 영화 〈미나리〉의 배우들의 레드카펫 룩을 만나보자. 
 
윤여정


DRESS Marmar Halim  
BAG Roger Vivier 
JEWELRY Chopard  
 
한국인 최초로 제 93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 조연상을 수상한 배우 윤여정! 감동적인 수상소감 뿐만 아니라 평소 남다른 패션으로 레드카펫 스타일 역시 주목을 받았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두바이에 기반을 둔 디자이너 브랜드 '마마르 할림'의 오묘한 블랙 컬러의 롱 드레스를 선택했다. 발목 아래까지 오는 롱 드레스로 전체적으로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살렸다. 여기에 볼드한 '쇼파드' 링과 주얼이 장식된 '로저비비에' 블랙 클러치를 더해 고급스러움까지 표현한 것. 
 
 
한예리


DRESS LOUIS VUITTON 

JEWELRY LOUIS VUITTON

 
시선강탈! 배우 윤여정과는 완벽한 대조를 이룬 스타일. 강렬한 레드 컬러의 '루이비통'의 드레이프 드레스를 입고 레드 카펫에 등장한 배우 한예리. 여기에 '루이비통'의 하이 주얼리 컬렉션을 착용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입술 컬러 역시 드레스와 비슷한 딥한 레드 컬러로 한층 더 고혹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스티븐 연 


SUIT GUCCI 
 
영화 〈미나리〉로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배우 스티븐 연.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구찌의 커스텀 수트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올백 헤어 스타일로 카리스마를 뽐냈다. 
 
 
앨런 김  


SUIT Thom Browne



영화 〈미나리〉에서 막내아들 역할로 신 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한 배우 앨런 김. 영화 프로듀서 크리스티나 오와 함께 레드 카펫에 등장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톰 브라운'의 블랙 턱시도와 반바지에 브로그 슈즈, 니삭스를 매치해 앨런 킴 특유의 귀여운면서도 남자다운 매력을 뽐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