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블랙핑크 제니, 오마이걸 유아, 에이프릴 나은이 즐겨 하는 이것?

다가오는 봄엔 머리띠를 준비하세요!

BYBAZAAR2021.02.26
90년대를 풍미했던 헤어 액세서리가 돌아왔다. 일명 ‘곱창밴드’라 불리는 스크런치와 발랄함을 더해주는 ‘헤어핀’에 이어, 두툼한 두께를 자랑하는 ‘머리띠’가 트렌드 아이템으로 급부상한 것. 화사한 파스텔 톤부터 심플한 블랙 컬러까지. SNS에서 포착한 올봄 활용해보면 좋을 셀럽들의 머리띠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SKYBLUE HAIRBAND

@jennierubyjane@jennierubyjaneJTBC 〈아는형님〉 공식 홈페이지
어떤 스타일도 찰떡, 제니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무심하게 연출하는 액세서리로, 선보이는 스타일링마다 화제를 모으는 제니. 평소 머리띠를 즐겨 하는 모습을 보이며, '제니 머리띠'가 포털 연관 검색어에 함께 오르기도. 시크한 무드의 블랙 머리띠는 물론, 밝은 컬러의 하늘색 머리띠도 오버핏 스트라이프 셔츠와 매치해 제니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다.
 
@yoo__sha@yoo__sha
상큼 발랄, 유아
한편, 오마이걸 유아는 하늘색 머리띠를 같은 컬러의 크롭트 카디건과 매치해 발랄함을 더했다. 더불어 핑크빛 립&치크 메이크업과 룩이 조화를 이루며 인형 같은 비주얼을 완성!
 

HOTPINK HAIRBAND

@seojuhyun_s@seojuhyun_s
셋뚜셋뚜 핑크 공주, 서현
핫핑크 컬러의 트위드 재킷과 머리띠, 가방을 세트처럼 연출한 서현. 재킷 안에는 블랙 소매가 돋보이는 블라우스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했다. 올봄, 화사한 룩으로 기분전환을 하고 싶다면 서현의 컬러 매치 스타일을 참고할 것!
 

BLACK HAIRBAND

@hehehe0
데일리룩의 정석, 장희령
꾸안꾸 스타일링엔 깔끔한 블랙 머리띠가 제격. 장희령처럼 블랙 룩에 무심하게 툭 써주면 데일리로 활용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머리를 5:5로 나눠 귀 뒤로 깔끔하게 넘긴 뒤, 살짝 애교머리만 빼주는 팁도 잊지 말 것!
 
@betterlee_0824@betterlee_0824
사랑스러운 매력, 이나은
화려한 패턴의 뷔스티에 원피스에 진주 목걸이와 진주 이어링을 매치하는 센스를 발휘한 에이프릴의 이나은. 여기에 블랙 스트랩 시계와 벨벳 소재의 블랙 머리띠를 더해 룩에 포인트를 줬다. 봄나들이 룩으로 활용하기에 더할 나위 없을 듯!
 

Weekly Hot Issue

Celebrit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