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아이언맨이 먹었던 그 도넛, 서울에 론칭

코비드19로 여행 못 가는 아쉬운 마음을 달래줄 반가운 소식! 파리, 캔버라, LA 등 해외 로컬에서 사랑받는 핫 플레이스들이 속속 서울에 론칭한다.

BYBAZAAR2020.09.29
 
부트 카페 서울(@bootcafe.seoul)

부트 카페 서울(@bootcafe.seoul)

부트 카페
조용한 마레 지구 골목, 과거 구둣방 자리였던 공간을 개조해 문을 연 부트 카페. 테이블이 단 4개에 불과하지만 언제나 파리지앙들로 북적이는 파리 대표 핫 플레이스다. 지난여름, 서울 분더샵에서 잠깐 팝업 스토어를 열면서 파리 감성이 그리웠던 이들의 아쉬움을 달래주더니, 성원에 화답이라도 하듯 오는 10월 종로구 자하문로에 정식으로 부트 카페 서울점을 론칭한다는 소식을 공개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미라벨의 쇼룸과 함께 운영될 예정으로 커피와 디저트는 물론 부트 커피의 원두, 커피 잔 같은 굿즈 상품들도 소개할 예정. 정식 오픈 전까지 공식 인스타그램(@bootcafe.seoul)을 통해 소식을 틈틈이 전하고 있으니, 궁금하다면 팔로우해 보길!
 
주소 서울시 종로구 자하문로 46
 
레드브릭 코리아(@redbrick.coffee.korea

레드브릭 코리아(@redbrick.coffee.korea

RDBK
호주 캔버라에서 시작된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레드브릭(@redbrick.coffee.korea)을 이제 서울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지난주부터 소프트 오픈을 시작한 이곳에서는 커피 러버라면 깜짝 놀랄만한 레드브릭만의 독특한 시그니처 커피 스타일을 맛볼 수 있다. 묵직한 초콜릿 바디감을 지닌 '커피커피' 블렌드와 산뜻한 산미가 특징인 '로그커피'는 요즘처럼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 계절에 즐기기 좋은 커피들. 뛰어난 커피 품질을 위해 과테말라의 농장과 연계해 긴밀하게 생산에 참여하고 있으며, 깔끔한 원두 패키지의 포장재들은 자연으로 환원될 수 있도록 100% 옥수수 원료(PLA)로 만든 점도 마음에 든다.
 
주소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9길 21
 
랜디스 도넛 코리아(randysdonutskr1962)

랜디스 도넛 코리아(randysdonutskr1962)

랜디스 도넛
영화 〈아이언맨 2〉에서 스타크가 랜디스 도넛 사인 보드에 앉아 도넛을 먹는 장면으로 구미를 자극했던 바로 그 도넛! 1962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설립된 이후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랜디스 도넛이 제주도 1호점에 이어 서울 연남동에 2호점을 오픈했다. 새벽 4시부터 하루에 2회만 매장에 도넛을 판매하는데, 신선한 도넛을 맛보려는 사람들로 주말에는 대기 시간이 오래 걸릴 정도로 핫한 인기를 떨치고 있다. 대표 메뉴인 글레이즈 도넛을 비롯해 버터크림 도넛, M&M 토핑이 추가된 도넛까지 총 50여 종의 플레이버를 가진 도넛을 만나볼 수 있으며, 눅눅하지 않고 쫄깃쫄깃한 식감이 중독성을 자랑한다.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