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F/W 서울 패션 위크에서 만난 스타들.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컬렉션을 사로 잡은 스타들의 같은 옷 다른 느낌 | 프리마돈나,YCH,이민정,효민,푸시버튼

레드벨벳 슬기 X 프리마돈나  2018 F/W 프리마돈나 컬렉션에 스팽글 크롭트 톱과 미니스커트를 시크하게 연출한 레드벨벳의 슬기. 컬러풀한 스트랩 샌들과 체인 디테일로 펑크한 무드를 더한 모델과는 달리 심플한 액세서리와 블랙 앵클 부츠로 깔끔하게 마무리 했다.  효민 X 푸시버튼봄의 기운이 물씬 풍기는 블루 컬러의 하늘하늘한 드레스를 선택한 효민. 뉴트럴 컬러의 슈즈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와 컬러 조합이 상큼한 큼직한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이민정 X YCH테일러드 수트와 동양적인 요소가 믹스 매치된 YCH 컬렉션 룩을 착용한 이민정. 오버 사이즈 화이트 재킷과 블랙 단 두 컬러로만 시크하면서도 클래식한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얇은 체인 주얼리를 여러 개 레이어링 한 것이 그녀만의 스타일링 비법!  이청아 X 로우 클래식 여자들이 사랑하는 로우 클래식 컬렉션에 참석한 이청아. 넉넉한 실루엣의 재킷과 쇼트에 버킷 백을 감아 들어 여유로운 리조트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구조적인 이어링을 한쪽에만 착용하는 센스도 잊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