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요즘 멋잘알들이 애정하는 퍼 슈즈

어쩌면 사계절 내내 유용할 부드럽고 포근한 퍼 슈즈의 매력에 푹 빠진 스타들

프로필 by 김미강 2025.02.18
손나은
@marcellasne_

@marcellasne_

추운 겨울에도 ‘핫’한 매력과 완벽한 보디라인을 뽐낸 손나은. 눈 쌓인 강추위도 무색한 손나은의 반팔과 레깅스 패션에 시어링 디테일이 돋보이는 퍼 부츠가 함께했다. 자칫하면 단조로워질 수 있는 룩에 치트키가 되어준 시어링 퍼 부츠는 손나은의 룩에 힘을 실어주며 운동을 즐기는 이들이라면 따라해 보고 싶은 근사한 룩을 제안했다.

수지
@skuukzky

@skuukzky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고 모던한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을 선보이는 수지. 클래식한 그레이 재킷과 데님 팬츠로 완성한 데일리 룩에 브랜드 로고가 커다랗게 장식된 퍼 슬리퍼를 매치해 유니크한 매력이 느껴지는 룩을 완성했다. 수지처럼 일상적인 스타일의 룩에 포인트를 더해보고 싶다면 퍼 슈즈, 특히 슬리퍼를 더해볼 것.

아이린
 @ireneisgood

@ireneisgood

설레는 마음으로 출국하기 직전 유쾌한 사진을 남긴 모델 아이린은 심플한 블랙 롱 코트 룩에 보기만 해도 부드럽고 따스한 기운이 느껴지는 화이트 퍼 부츠를 신어 남다른 감각이 느껴지는 룩을 선보였다. 첫인상은 생경하고 낯설지만 만듦새가 탁월한 화이트 퍼 부츠는 가을은 물론 사계절 내내 룩에 존재감 있는 포인트가 되어줄 것이다.

차정원
@ch_amii

@ch_amii

여자들의 워너비로 실용적이면서도 근사한 데일리 룩으로 사랑받는 차정원은 클래식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숫자 로고 장식 니트 탑에 아가일 패턴 브라운 삭스를 신고 퍼 슬리퍼를 매치했다. 패딩 소재와 시어링 안감이 어우러진 캐멀 컬러 슬리퍼는 스포티한 룩은 물론 차정원처럼 클래식한 데일리 룩에도 스스럼없이 어울린다.

효민
@hyominnn

@hyominnn

퍼 부츠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계절, 한겨울을 위한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효민. 메탈릭한 실버 컬러의 숏 패딩에 빈티지한 매력이 느껴지는 실버 자수 디테일 팬츠를 매치한 후 투톤 컬러의 커다란 화이트 퍼 부츠를 선택했다. 복슬복슬한 시어링 퍼가 의외로 메탈릭한 실버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울려 눈길을 끈다.

관련기사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