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 계절에 즐길 수 있는 부츠 스타일링의 모든 것

바야흐로 다양한 부츠를 즐길 시간! 지금 주목해야 할 셀럽들의 부츠 스타일링 이모저모

프로필 by 김미강 2024.10.30
로제
@roses_are_rosie

@roses_are_rosie

최근 ‘아파트’ 열풍으로 전대미문의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또다시 존재감을 입증한 로제. 중독성 넘치는 노래만큼 자꾸만 시선이 가게 되는 로제의 스타일링은 간결하면서도 미니멀하고, 동시에 관능적인 포인트를 잃지 않는다. 이처럼 독보적인 스타일을 완성해 주는 아이템은 역시 블랙 롱부츠. 블랙 미니 드레스와 롱부츠, 화려한 드롭 이어링까지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스타일은 뚜렷한 존재감을 발한다.

김나영
@nayoungkeem

@nayoungkeem

무난한 디자인의 부츠도 김나영이 스타일링하면 어딘지 달라 보인다. 아이보리 크루넥 니트 톱과 데님 팬츠, 볼캡이라는 클래식한 스타일 공식에 브라운 컬러의 부츠를 더해 완성도 높은 빈티지 무드의 룩을 선보였다. 미디 길이와 옅은 브라운 컬러 탓(!)에 난이도가 높은 부츠임에도, 김나영의 탁월한 감각에 따라 스타일링하니 기대 이상의 근사한 룩이 완성됐다.

기은세
@kieunse

@kieunse

특별해지고 싶은 날, 조금 더 로맨틱하고 소녀적인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다면 기은세의 룩을 참고해 화이트 컬러의 부츠를 선택해 보는 건 어떨지. 크로셰 디테일이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화이트 니트 톱과 풍성한 볼륨감의 블랙 벌룬스커트에 화이트 컬러 롱부츠와 체인 백을 매치해 평소 보기 힘들었던 색다른 분위기를 전했다.

효민
@hyominnn

@hyominnn

전시장에 방문한 효민은 러플 디테일이 돋보이는 셔츠와 블랙 미니스커트 룩에 웨스턴 부츠를 매치해 뻔하지 않은 데일리 룩으로 스타일링 감각을 뽐냈다. 의외로 페미닌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아이템과 스스럼없이 어울리는 웨스턴 부츠는 옷장에 꼭 있어야 할 에센셜 아이템. 효민처럼 셔츠, 미니스커트와 연출한다면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설현
@s2seolhyuns2

@s2seolhyuns2

레인 부츠는 비가 오는 날에만 신는 아이템이 아니다. 요즘처럼 쌀쌀한 기온과 축축한 습기가 가득 머금은 날씨, 가벼우면서도 말랑한 특성이 매력인 레인부츠는 가을 룩과 어울리는 에센셜 슈즈로 거듭났으니까. 설현은 컬러플한 패턴이 돋보이는 니트 드레스에 심플한 블랙 코트를 매치한 후, 샤넬 로고가 특징인 검정 레인 부츠로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관련기사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