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레인부츠, 어떻게 연출해? 스타들의 룩에서 채집한 레인부츠 연출법

장마 완벽 대비! 본격적으로 시작된 올여름 장마를 든든하게 함께해 줄 레인부츠 스타일링

프로필 by 김미강 2024.07.02
레이
청량한 매력이 돋보이는 사진을 남긴 레이는 청순미 가득한 화이트 원피스에 블랙 재킷을 걸친 후, 은은한 하트 패턴이 가미된 화이트 타이즈를 신고 샤넬의 레인부츠를 신었다. 커다란 로고가 돋보이는 블랙 레인부츠가 그 자체로 존재감 넘치는 액세서리가 되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화이트 원피스와 핑크 컬러 스크런치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전해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서머 룩이 완성됐다.

이시영
기분까지 축축 쳐지는 장마 기간, 보는 것만으로도 유쾌한 기운을 발하는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이시영의 룩을 참고해 컬러감이 뚜렷한 룩을 완성해 보길. 귀여운 프린트가 특징인 티셔츠에 레드 핑크 컬러의 오버올을 매치한 후, 강렬한 레드 컬러의 짧은 헌터 부츠를 신어 비가 내리는 날에도 빛나는 룩을 완성했다. 귀여운 레드 도트 무늬의 우산까지 완벽 그 자체!

이유미
올블랙으로 꾸민 룩에 색다른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슈즈 컬러를 화이트로 선택해 보는 건 어떨까. 이유미는 장마철에 유용할 방수 소재의 블랙 재킷에 미니스커트를 입고 화이트 컬러의 숏 레인 부츠를 신었다. 신발과 컬러를 맞춘 화이트 컬러의 빅 사이즈 가방 역시 전체적인 룩에 균형감을 준다.

차정원
모든 룩을 따라 하고 싶게 만드는 여성들의 워너비, 패션 아이콘 차정원은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살린 레인부츠 룩을 선보였다. 배가 살짝 보이도록 연출한 미우미우의 스트라이프 크롭트 셔츠에 블랙 플리츠 미니스커트를 입고, 앞코에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부츠를 선택한 것. 차정원이 선보인 레인부츠 스타일링은 데이트 룩으로도 손색없을 만큼 매력적이다.

설현
클래식한 디자인의 잘 만든 레인부츠 하나면 평생 장마가 두렵지 않을 듯. 설현은 비 내리는 여름밤을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야외 테라스 공간에서 아이코닉한 로고 장식의 블랙 부츠와 캐주얼한 룩이 조화를 이룬 편안한 옷차림을 선보였다. 유니크한 프린트가 새겨진 그레이 티셔츠와 플리츠 미니스커트에 샤넬 레인 부츠를 매치해 진정한 ‘꾸안꾸’ 룩을 완성했다.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