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흰 눈을 닮은 청아한 화이트 퍼 재킷

어떤 컬러보다도 다채로운 매력을 발하는 화이트 퍼 재킷 스타일

프로필 by 김미강 2024.12.12
조이
@_imyour_joy

@_imyour_joy

보기만 해도 따스한 기운이 느껴지는 조이의 퍼 재킷 스타일링. 청순하면서도 ‘힙’한 분위기를 겸비한 부드러운 화이트 퍼 아우터에 화이트 니트 비니를 매치하고 핑크색 팬츠를 입어 로맨틱하면서도 통통 튀는 에너지를 더했다. 스키장은 물론 일상에서도 빛을 발할 화이트 퍼 아우터 스타일링으로 추천할 만하다.

카리나
@katarinabluu

@katarinabluu

그림처럼 흰 눈이 소복히 쌓인 배경에서 ‘인생샷’을 남긴 카리나. 복슬 복슬한 시어링 느낌의 퍼 아우터에 니트 발라클라바를 써 신비로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옷장 속 평범한 캐주얼 아이템들도 카리나처럼 화이트 퍼 재킷, 발라클라바를 함께 즐긴다면 색다른 분위기의 윈터 룩을 완성할 수 있을 듯.

이시영
@leesiyoung38

@leesiyoung38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데일리 룩으로 사랑받는 이시영은 퍼 아우터도 자신만의 매력이 잘 드러날 수 있도록 연출했다. 캐주얼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후드 디테일의 아우터에 로고가 더해진 티셔츠와 니트 브라톱을 매치한 후 간결하면서도 관능적인 느낌의 블랙 팬츠와 부츠를 선택해 다양한 매력을 겸비한 완성도 높은 룩을 선보였다.

슬기
@hi_sseulgi

@hi_sseulgi

‘사복 장인’으로 불리는 레드벨벳 슬기는 화이트 퍼 아우터도 자신만의 스타일에 완벽하게 어울리게 꾸며 화제를 모았다. 심플한 블랙 터틀넥 톱과 데님 팬츠에 짧은 기장이 돋보이는 화이트 퍼 아우터를 매치하고 빈티지한 안경을 써 캐주얼한 멋을 더했다. 새하얀 컬러가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슬기처럼 빈티지한 액세서리를 매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

장원영
@for_everyoung10

@for_everyoung10

언제나 한치의 흐트러짐 없이 완벽한 ‘공주님’ 모습으로 놀라움을 안기는 장원영. 미우미우가 누구보다 잘 어울리는 장원영은 밝은 아이보리 컬러의 풍성한 후디드 퍼 재킷을 입고 블랙 베스트와 팬츠를 매치했다. 여기에 깨끗한 화이트 컬러 빅 백과 셔츠를 선택해 동화 속 로맨틱한 판타지를 그대로 재현한 룩으로 화제를 모았다.

관련기사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