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겨울이 오면 꼭 챙겨야 할 각양각색의 든든한 퍼 코트 스타일

멋스럽고 포근하게 겨울을 나게 해 줄 다재다능 퍼 코트 열전

프로필 by 김미강 2024.11.07
기은세
@kieunse

@kieunse

처음엔 생경했지만 보면 볼수록 특유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되는 화이트 퍼 코트. 기은세는 일명 ‘떡볶이 단추’를 장식한 더플코트 디자인의 화이트 퍼 아우터로 화사하면서도 세련된 윈터 스타일을 선보였다. 보드랍고 포근해 겨울에 더없이 유용한 것은 물론, 새하얀 컬러 덕에 얼굴에 불을 ‘탁’ 켜준 듯 화사함 또한 겸비했다.

윤이재
@yun.e.jae

@yun.e.jae

서로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아이템도 탁월한 감각으로 조합해 내는 스타일 아이콘 윤이재. 꽃 자수 장식이 빈티지한 느낌을 주는 블랙 카디건과 레이스 미니스커트, 그레이 니트 타이즈와 플랫 슈즈로 완성한 발레리나 룩에 웨스 앤더슨의 영화에 나올 법한 클래식한 퍼 코트를 걸친 아이디어가 신선하다. 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 묘한 매력에 빠져들게 되는 윤이재의 퍼 코트 스타일링을 눈여겨볼 것.

리사
@lalalalisa_m

@lalalalisa_m

요즘엔 퍼 코트가 과거에 비해 편안하고 캐주얼한 겨울 아우터로 각광받지만, 태초에 퍼 아우터는 관능적이고 뇌쇄적인 매력을 담당했다. 대범한 컷 아웃, 시어한 소재의 드레스로 관능미를 뽐내는 리사의 룩에 포인트가 된 아이템 역시 여유로운 사이즈의 브라운 퍼 코트다. 드레스 위로 살짝 걸치듯 연출해 섹시한 매력을 강조한 것이 포인트.

채정안
@chae_jungan

@chae_jungan

연일 눈 내리고 한파가 이어지는 겨울날, 가볍고 편안하게 걸치기엔 오히려 패딩보다 털 코트가 제격이다. 채정안은 캐주얼한 프린트의 티셔츠와 블루 트레이닝팬츠에 어그 부츠를 매치한 데일리 룩에 존재감 넘치는 퍼 아우터를 더해 그녀만의 독보적인 매력이 느껴지는 룩을 선보였다. 채정안의 옷차림을 참고해 편안한 룩에 퍼 코트를 더한 윈터 스타일을 즐겨보길.

페기 구
@peggygou_

@peggygou_

‘멋쁨’ 그 자체인 페기 구의 일상 사진과 패션 스타일은 늘 화제가 된다. 퍼 코트도 남다른 디자인으로 선택해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을 효과적으로 보여준 모습은 ‘역시 페기 구’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 과감한 레오퍼드 패턴 퍼 코트에 빈티지한 블루 컬러의 레터링 볼캡을 매치해 요즘 트렌드에 어울리는 데일리 룩을 선보였다.

Credit

  • 사진 / 각 셀럽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