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클래식 아이템으로 거듭난 겨울 방한템, 어그 부츠

겨울에 꼭 구비해야 할 에센셜 아이템, 어그 부츠의 계절이 돌아왔다

프로필 by 김미강 2024.12.19
차정원
@ch_amii

@ch_amii

그림처럼 눈이 쌓인 곳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한 차정원. 앙증맞은 로고가 돋보이는 니트 비니, 노르딕 무드의 니트와 화이트 패딩 베스트로 트렌디한 윈터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보기만 해도 따스한 캐멀 컬러 어그 부츠까지 더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두툼한 러버 소재 밑창으로 설원 위에서도 거뜬할 어그 부츠를 준비해 보길.

제니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최근 다양한 활약을 펼치며 분주한 나날을 보낸 제니. 야외 캠핑을 즐기는 여유로운 일상을 공개했는데, 캐주얼한 옷차림에 블랙 어그 부츠를 신어 제니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캠핑 룩을 완성했다. 마치 블랙 부츠를 신어 차려입은 듯한 느낌을 주는 블랙 컬러 어그 부츠는 캐멀 컬러가 부담스러운 이들이 보다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니 눈여겨볼 것.

김나영
@nayoungkeem

@nayoungkeem

첫눈이 소복하게 쌓인 낭만적인 설원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남긴 김나영. 그림처럼 아름다운 풍경 앞에서 컬러풀하고 포근한 스타일을 선보였는데, 선명한 민트 블루 컬러 패딩 아우터와 블루 팬츠에 클래식한 캐멀 컬러 어그 부츠를 신어 설산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겨울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휘뚜루마뚜루 어디에나 어울리는 어그 부츠라면 겨울이 든든할 것이다.

이시영
@leesiyoung38

@leesiyoung38

야외 캠핑을 즐기는 여유로운 사진 속 이시영의 데일리 룩에서 눈길을 끈 아이템은 단연 어그 부츠. 신고 벗기 편한 슬리퍼 형태의 어그 슈즈는 추운 겨울날 야외 활동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에센셜 아이템이다. 이시영처럼 실외와 실내를 오가야 하는 캠핑을 즐기 때는 신고 벗기 편하면서도, 포근한 온기를 전해줄 슬리퍼 디자인의 어그 부츠를 선택해 보길.

이주명
@jmyoungl

@jmyoungl

흰 눈이 소복하게 쌓인 야외를 보고 기쁜 마음에 빠르게 달려나가야 할때, 캐주얼하면서도 게을러 보이지 않기 위해서는 이주명처럼 어그 부츠를 신어볼 것. 도톰하고 편안한 니트와 트레이닝 팬츠에 어그 부츠를 신으면 헐리우드 파파라치 사진처럼 근사한 데일리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시선을 사로잡을 비비드한 컬러의 머플러도 포인트!

관련기사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