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B 유기농 원료에 대한 착한 고집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Lifestyle

#BBB 유기농 원료에 대한 착한 고집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유랑'이 고집하는 자연의 무궁한 힘

BAZAAR BY BAZAAR 2023.04.24

가장 자연스러운 것이 가장 아름다운 것

자동차 마니아들 사이에서 '튜닝의 끝은 순정'이라는 말이 있다. 아무리 자동차를 화려하게 꾸미고 튜닝을 해보아도 결국 가장 아름다운 것은 자동차 본연의 모습이라는 뜻. 그러나 이 말은 비단 자동차 업계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다. 패션, 환경, 그리고 뷰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통용될 수 있는 말이기도 하다. 우스갯소리로 시작된 말이긴 하지만, 마냥 우스갯소리로만 여기기에는 바른 의미를 담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최소한의 것으로 최대의 효과를 내는 것, 불필요한 것은 과감하게 줄이고 생략하는 것. 지구를 위해서 우리가 추구해야 할 방향성이다. 스킨케어 제품과 단계를 최소화하는 스키니멀리즘(Skinimalism)이 세계적인 뷰티 트렌드로 자리 잡은 지금, 우리의 피부와 스킨케어의 최종 목적지도 결국에는 '순정'이 아닐까.
 
클린 뷰티를 지향하는 천연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유랑'은 자연이 가지고 있는 본연의 힘과 아름다움을 피부에 전하려고 노력한다. 이를 위해 자연유래성분 99.9%로 인증받은 원료만을 사용한다. 그중에서도 특히 한국에서 자라는 질 좋은 천연 유기농 원료를 고집한다. 전라북도 남원에 위치한 유기농 도라지 농원에서 자라나는 도라지꽃이 '유랑 프레스티지 퍼플 쉴드 에센스 토너'의 가장 핵심적인 원료. 착한 고집 덕분에 국제적인 오가닉 인증 기준인 유럽 코스모스 오가닉 인증을 받기도 했다. 제품을 생산하는 전 과정에서 생명과 환경을 진심으로 고려했음을 보여준다.
 
하나로 N가지 효과를 얻는 일석 N조 화장품
유랑 '프레스티지 퍼플 쉴드 에센스 토너'는 스키니멀리즘을 실천하기에 좋은 제품 중 하나다. 제품 하나로 보습과 진정, 애프터 선케어가 가능한 에센스 겸 토너이기 때문. 전라북도 남원에서 수급한 유기농 도라지꽃을 유랑만의 독자적인 3차 추출 방식을 거쳐 추출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피부에 이로운 성분들이 나올 수 있는 방법을 택한 것이다. 도라지 추출물이 81% 함유되어 있는 토너 한 병에는 사포닌 799.25mg, 폴리페놀 8.08mg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피부 노화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오묘하게 매력적인 보랏빛은 비타민 C가 풍부한 히비스커스꽃,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버터플라이피꽃을 블렌딩해 만들었다. 여기에 로즈마리잎, 칡뿌리, 서양톱풀, 녹차잎 추출물, 그리고 완두콩 단백질 등 피부에 이로운 유기농 성분을 가득 담았다.  
 
 

새싹 에디터의 생생 세 줄 후기

새싹 에디터의 피부 타입 : 산유국 지성 피부
새싹 에디터의 피부 고민 : 기름이 풍부한 산유국 피부,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한 트러블, 부족한 숙면으로 인한 다크서클
 
1. 피부에 착 달라붙지만 끈적이지 않는다.
2. 가볍고 산뜻하지만 피부에서 금방 날아가지 않는다.
3. 있는 듯 없는 듯 은은하고 자연적인 향이 느껴진다.


오늘의 친환경 활동! : 화장품 분리배출
사진 속 제품은 실제로 내가 지난 한 달 동안 사용해 왔던 제품이다. 그리고 오늘에서야 완벽히 다 쓴 제품들을 분리배출을 해보려고 한다.
   ‘OTHER’ 표시가 붙은 플라스틱이므로 분리배출하더라도 선별 과정에서 쓰레기로 분류된다.
용기  대표적인 플라스틱 중 하나인 ‘PET’는 내부를 여러 번 물에 헹군 후 플라스틱으로 분리배출한다.
리드  저밀도 폴리에틸렌으로 불리는 ‘LDPE’는 플라스틱으로 분리배출한다.
라벨  폴리프로필렌으로 불리는 ‘PP’는 플라스틱으로 분리배출한다.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