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김수현→수지, 다음은 신하균! <유니콘> 8월 공개
신하균 배우의 K-스타트업 창업 분투기!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 스틸
「
김수현 주연 <어느 날>
」
쿠팡플레이 시리즈 <어느 날> 포스터
회차 8부작
출연 김수현 차승원 김성규 이설 김홍파 김신록 양경원
생소한 쿠팡플레이의 이름을 알리는데 어느 정도 기여한 작품. <SNL코리아>를 제외하고 이렇다할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지 못했던 쿠팡플레이가 야심차게 내세운 첫 번째 드라마였다. <어느 날>은 살인 사건 용의자로 몰린 평범한 대학생이 교도소에 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김수현의 복귀작, 더군다나 차승원, 김성규, 이설 등을 비롯해 김홍파, 김신록, 김영아, 서재희 등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투입되어 몰입감을 높이고 보는 맛을 더했다. 원작은 2008년 BBC에서 방영된 영드 <크리미널 저스티스>다.
「
수지 주연 <안나>
」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 포스터
회차 6부작
출연 수지 정은채 김준한 박예영
<안나>는 상대적 박탈감으로 비롯된 사소한 거짓말를 시작으로 점점 완전히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 가수 겸 배우인 수지가 인생 첫 원톱 주연을 꿰차며 시작 전부터 기대를 모았던 작품. 일부 우려를 씻고, 자신이 맡은 '유미' 역을 적절하게 소화하며 영화 <건축학개론>으로 오래 굳어진 '국민 첫사랑'을 떨쳐낸 인생작을 경신했다는 평을 받았다. 정한아 작가의 장편소설 '친밀한 이방인'을 바탕으로, 영화 <싱글라이더> 이주영 감독이 연출을 맡아 재탄생시켰다. 수지, 정은채, 김준한 등의 3인이 사실상 모두 빌런에 가까운 인물이라는 점이 이색적이다.
「
신하균 주연 <유니콘>
」
쿠팡플레이 시트콤 <유니콘> 포스터
출연 신하균 원진아 김욱 배유람
<유니콘>은 은은하게 돌아있는 '맥콤'의 CEO '스티브'(신하균)와 크루들의 대혼돈 K-스타트업 분투기다. 현재 공개된 사진은 포스터 한 장. 마치 실존하는 회사의 당당한 CEO로 변신한 듯한 배우 신하균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이 재치 있는 방식으로 포스터에 담겼다. 영화 <극한직업> 이병헌 감독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하고, 유병재 작가가 대본을 <멜로가 체질> 김혜영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신하균 외 원진아, 김욱, 배유람 등이 출연한다.

Credit
- 프리랜스 에디터 / 박현민
- 사진 / 쿠팡플레이
Summer fashion trend
셀럽들이 말아주는 쏘-핫 여름 패션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