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 포스터
오는 24일부터 순차 공개되는 8부작 오리지널 시리즈 〈안나〉의 타이틀롤을 맡은 수지는 성공을 위해 거짓말로 일관하는 삶을 사는 여성 '유미'로 분한다. 유미(수지)는 이름과 학력, 가족까지 모든 것을 위조해 화려한 상류층 여성 '안나'로 살아가는 인물이다. 허구의 세계를 믿고 상습적으로 거짓말을 일삼는 반사회적 인격장애 '리플리 증후군'을 주요한 소재로 한다.

'유미' 역 수지 /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 스틸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 스틸
각 회당 60분 안팎의 8부작에서 수지는 10대 학창시절부터 30대 후반까지 한 여자가 겪는 인생을 소화한다. 이 과정에서 수지가 소화한 옷만 총 150벌 이상으로 비주얼적 다채로운 변화도 볼거리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 스틸



정은채, 김준한, 박예영 배우가 수지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정은채는 '안나'의 직장 상사이자 배려도 악의도 없이 오직 자신의 우월한 인생을 즐기는 '현주', 김준한은 목표를 위해서라면 수닥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야망 가득한 안나의 남편 '지훈', 박예영은 안나가 유일하게 의지하고 믿음을 보이는 대학 교지편집부 선배 '지원' 역을 맡아 연기 시너지를 내며 극의 완성도를 끌어올린다.
수자가 첫 단독 주연을 맡아 제작 당시부터 큰 화제가 됐던 〈안나〉는 오는 24일 1, 2화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