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D.P.〉 스틸
〈D.P.〉는 탈영병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정해인)와 호열(구교환)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쫓으며 미처 알지 못했던 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다. 김보통 작가의 원작 웹툰을 기반으로 한 뛰어난 스토리, 인상적인 연기, 돋보이는 연출의 삼박자가 맞으며 2021년 큰 반향을 불러왔던 작품으로 시즌1 공개 후 오래지 않아 시즌2 제작 소식을 전했던 바. 그리고 최근 드디어 대본 리딩을 무사히 마치며 첫삽을 떴다.

구교환 & 정해인 / 〈D.P.〉 스틸
넷플릭스 시리즈 〈무브 투 헤븐〉,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 〈미스티〉 등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줬던 지진희는 육군 본부의 법무실장 '구자운' 역으로 특별출연한다. 드라마 〈서른, 아홉〉, 〈공작도시〉 등 TV와 연극, 뮤지컬을 오가며 활약하는 김지현은 국방부 검찰단 작전과장 '서은 중령' 역으로 출연한다.
정해인,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는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직접 표했다.

정해인 / 넷플릭스 〈D.P.〉 스틸

구교환 / 넷플릭스 〈D.P.〉 스틸

정해인, 김성균, 구교환 / 넷플릭스 〈D.P.〉 스틸

손석구 / 넷플릭스 〈D.P.〉 스틸
새롭게 합류한 지진희와 김지현은 "자운이라는 인물은 그간 해보지 않은 캐릭터이기 때문에 낯설기도 하지만 어떻게 만들어낼 수 있을까 하는 기대도 크다. 다른 인물들과 멋진 그림을 그려낼 수 있도록 잘 준비하도록 하겠다"(지진희), "멋진 작품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다. 힘을 보탤 수 있게 열심히 즐겁게 고민하겠다"(김지현)라고 합류 소감을 전했다.

넷플릭스 〈D.P.〉 시즌2 대본 리딩 현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