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출처: 커피냅로스터스 인스타그램(@coffeenap_roasters)
경의선 숲길 인근 조용한 골목에 자리 잡은 아담한 카페 공간.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해 인근 주민들과 산책가들의 아지트로 사랑받고 있다. 평범한 테이블 대신 붉은 벽돌을 층층이 쌓아 만든 야트막한 계단 좌석은 SNS 포토 스폿으로 인기! 에스프레소 음료는 세 종류의 원두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휘낭시에, 까눌레 등 간단한 구움 과자도 주문 가능하다.

이미지 출처: 피스피스 인스타그램(peacepiece_yeonnam
산책 후 평화로운 디저트 타임을 갖기에 최적의 장소! 조각 케이크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곳으로, 통창 가득 들어오는 따스한 채광과 우드로 꾸민 실내 분위기가 친구 집에 놀러 온 듯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준다. 다양한 제철 재료를 활용해 만든 묵직한 두께의 파이를 선보이는데, 펌킨 파이와 바나나 크림 파이는 가장 호응이 좋은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다.

이미지 출처: 랑빠스81 인스타그램(@limpasse81)
프랑스어로 '막다른 골목'을 의미하는 '랑빠스'. 햄, 소시지, 파테 등 직접 만든 샤퀴테리를 활용해 만든 다양한 요리와 와인을 소개하는 프렌치 다이닝 바로, 빈티지 가구로 꾸민 멋스러운 공간이 파리로 순간이동한 것 같은 기분마저 들게 한다. 맛있는 요리와 근사한 분위기까지 갖춰 경의선 숲길 산책의 마지막 코스로 들르기 더없이 좋은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