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출처: 어 슬라이스 인스타그램(@A__SLICE)
신촌 경의선 숲길에 위치한 베이커리 맛집으로, 직접 구운 번으로 만든 수제 버거가 입소문을 인기를 얻고 있다. 메뉴는 두 가지! 브리오슈 번 사이에 두툼한 치즈 에그 오믈렛을 넣은 '에그번'과 요즘 유행하는 스매시드 패티와 치즈, 볶은 양파, 할라피뇨를 넣은 '더블 치즈 버거'로 감자칩과 함께 제공되는데, 군침을 자극하는 비주얼만큼이나 뛰어난 풍미를 자랑한다.

이미지 출처: 브로버거 인스타그램(@bro_burger)
보기만 해도 배가 부를 정도로 푸짐한 비주얼을 뽐내는 '브로버거'. 통 모차렐라 튀김을 넣은 '바비큐 모차렐라 버거', 구운 오징어와 새우에 상큼한 레몬향을 곁들인 '오징어 새우버거' 등 다양한 버거 메뉴를 자랑하는데, 그중 겹겹이 쌓아 올린 육즙 가득한 패티와 버섯, 트러플이 어우러진 '트러플 머쉬룸 버거' 는 꼭 먹어봐야 할 인기 메뉴!

이미지 출처: 고든 램지 버거 인스타그램(@gordonramsayburger_kr)
미슐랭 3스타 셰프 고든 램지의 하이엔드 컨셉 버거 레스토랑으로, 아시아 최초로 서울에 매장을 열었다. 두툼한 소고기 패티 위에 모차렐라 치즈, 로스티드 할라피뇨와 토마토, 아보카도, 할라피뇨 아이올리를 곁들인 '헬스 키친 버거'는 3만원 대의 가격이 수긍이 될 정도로 뛰어난 밸런스의 맛을 자랑한다. 베지테리언을 위한 버거와 스낵, 드링크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