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2cm 45kg, 카드 소민이 직접 밝힌 다이어트 비법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Beauty

162cm 45kg, 카드 소민이 직접 밝힌 다이어트 비법

의외로 간단하네!

BAZAAR BY BAZAAR 2022.02.11
혼성그룹 카드의 소민이 유튜브를 통해 Q&A 영상을 공유했다. 팔로워 200만에 가까운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질문을 받았고, 30개 정도의 질문을 간추려 대답한 것. 그중에서도 첫 번째 질문, 가장 많았던 질문으로 다이어트 관련 질문을 꼽으며 궁금증 해결에 나섰다.
다이어트는 개인의 몸 상태에 맞춰 건강하게 진행하시고 저의 방법은 그냥 참고만 해 주세요!”
썸네일

썸네일

컴백 계획이 잡히면 보통 한두 달 전부터 몸을 슬슬 깨우기 시작한다는 소민. 헬스장을 열심히 다니기 시작하며 특히 공복 자전거 운동을 즐긴다. 다이어트하는 기간의 그의 하루 루틴은 간단하다.
1. 기상 직후 물 한 잔 필수!
2. 공복 상태로 실내 자전거 1시간
3. 아침 식사
4. 연습
5. 점심 식사
6. 헬스
7. 저녁 식사
YouTube @Minny J 소민

YouTube @Minny J 소민

전체적으로 보면 먹고 운동, 먹고 운동의 반복. 지방 배출에 좋은 공복 유산소를 실내 자전거로 진행한다. 이어서 아침식사 이후 하는 연습 시간까지 운동으로 치자면, 하루에 세 번 운동하는 것. 루틴 자체는 간단하지만 쉽게 따라할 엄두는 나지 않는다.
식단은 좋아하는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가 힐링이라고 말할 정도로 음식을 좋아하긴 하지만 평소 꼬박꼬박 챙겨 먹는 편은 아닌데, 운동할 때는 트레이너 선생님이 네 끼를 챙겨 먹으라고 해서 괴롭다고. 단백질 섭취를 잘해 줘야 운동했던 것들이 몸에 흡수가 되고 근육으로 자리 잡을 수 있기 때문이다. 전문가는 네 끼를 추천하지만, 소민은 '소화도 안 되는 느낌이고 네 끼는 무리'라며 두세 끼로 잘 챙겨 먹으려고 노력한다고 전했다.
또, 기상 직후 물 마시기는 노폐물을 배출하고 몸을 깨우는 데 아주 효과적인 킥. 아침뿐 아니라 하루 종일 물을 많이 마셔야 한다.
마지막으로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먹는 음식이 한정적으로 변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영양제를 잘 챙겨 먹는것162cm 45kg, 카드 소민이 직접 밝힌 다이어트 비법도 중요하다고. 특히 항산화와 피부 건강에까지 영향을 주는 비타민 C는 사랑!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